Quantcast

김희재, 뇌병변 장애와 소두증 환아 위해 가왕전 상금 전액 기부…선한 행보 ing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채연 기자) 김희재, 뇌병변 장애와 소두증 환아 위해 가왕전 상금 전액 기부…선한 행보 ing

가수 김희재가 뇌병변 장애와 소두증으로 어려움을 겪는 환아를 위해 가왕전 상금 전액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지난 1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기부 플랫폼 '선한트롯' 지난 11월 가왕전에서 2위를 차지한 가수 김희재의 이름으로 후원금 15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김희재 인스타그램
김희재 인스타그램
11월에도 치열한 가왕의 자리를 놓고 경쟁을 펼친 가수 김희재는 상금 전액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했으며 이번 후원금은 뇌병변 장애와 후천성 소두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에게 전달돼 치료비와 생활비로 사용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북구지역본부 이영균 본부장은 "환아가 있는 가정은 아동을 돌봐야 하는 어려움으로 경제적 활동의 제약이 있어 더욱 어려움에 처해진다”면서 “아동 가정에 김희재 팬들의 열성적인 응원의 힘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앞서 김희재는 팬들의 열성적인 응원으로 지난해 11월부터 현재까지 누적된 '선한트롯' 가왕전 상금 1,183만 원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한국소아암재단 등에 여러 차례 상금을 전액 기부하며 꾸준한 행보를 걷고 있다.

또한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는 부산에서 2021 김희재 팬콘서트 '별, 그대'를 개최할 예정이며, 내년 방송되는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는 막내 순경 이용렬 역을 맡아 배우에도 도전한다.

한편, 김희재의 공식 팬클럽 희랑별은 트로트 가수 최초로 12월 한 달간 청취율 1위 라디오인 KBS FM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와 MBC 드라마넷 채널에 김희재 음원과 뮤직비디오 광고를 진행한다. 시간은 매일 오전과 오후 6시 9분으로, 김희재의 생일인 '6월 9일'을 담았다.

이에 김희재는 "받은 사랑을 어떻게 돌려드려야 할지 그저 가슴이 뛰고 기분 좋다"며 "팬들이 주는 에너지를 등에 업고 드라마와 앨범 작업, 콘서트 등을 통해 더 열심히 좋은 모습 보일 수 있게 노력해야겠다는 각오다"라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4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선미 2021-12-02 15:47:53
김희재 가수를 닮은 희랑들은 사회적 약자를 위해 든든한 조력자로 아름다운 사회를 위해 한걸음한걸음 선한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김희재 와 희랑별 응원합니다

포에버희재 2021-12-02 15:38:03
김희재 선한영향력 응원합니다 희랑님들 최고입니다

김혜숙 2021-12-02 15:42:32
김희재 선한영향력 스타와팬이 함께합니다 언제나 응원하며 함께하며 희랑합니다

희며든열정 2021-12-02 15:43:36
김희재 선한영향력 김희재와희랑별 따라따라와

only랑 2021-12-02 15:45:31
나눔이 일상이 되어 항상 함께합니다
김희재 이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우리스타
오래도록 함께 해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