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멋짐이 폭발하는 영탁, '더 트롯쇼' 무대 찐이야…"요즘같이 가짜가 많은 세상에 믿을 사람 바로 내 사람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천재 뮤지션 가수 영탁이 더 트롯쇼 무대에서 찐이야를 불러 많은 팬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지난 29일 더 트롯쇼 명예의 전당 스페셜 무대에서 라이브의 황제 영탁은 '찐이야'를 부르며 파워풀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최고의 무대를 보여줬다. 
영탁/더 트롯 보라고 영상캡처
영탁/더 트롯쇼 영상캡처
시선을 돌릴 수 없게 만드는 무대 장악력이 최고인 영탁은 레드벨벳 슈트에 블랙 바지로 매치해 세련미의 극치를 보여 줬으며 무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로 내 사람들의 심장을 훔쳐 간 사람 영탁은 멋짐이 폭발하는 흥겨운 무대로 감동을 안겨줬다.

무대에서 노래할 때가 가장 빛이 나고 행복해 보이는 멋진 영탁은 찐이야 가사 중" 요즘같이 가짜가 많은 세상에 믿을 사람 바로 당신뿐"을 "내 사람뿐"으로 개사해불러 내 사람들 마음을 심쿵사 시키기도 했다.

팬들은 흥겨운 영탁의 무대를 보고 "너무나 멋있게 맛깔나는 신나는 무대였습니다. 영탁 화이팅", "오늘 찐이야 들으니 너무 좋네요 최고의 뮤지션 엠제이 계세요 1위 축하해요", "안 보이면 안타깝고 보이면 안심되고 밝은 모습으로 노래하시는 것 보니 일단은 너무 좋아요", "울 영탁 님 무대 매너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최고의 내가수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 보기 좋아요", "폭발적인 가창력 갈수록 더 멋지고 대한민국 최고의 천재 뮤지션 영탁 님 응원합니다", "언제 들어도 신나는 최고의 노래 역시 찐이야 내 사람들 감동의 눈물이 주르륵", "얼마 만에 느껴보는 희열이고 감동인지 언제나 최고의 사랑" 등의 댓글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영탁이 프로듀싱한 Mj의 '계세요'가 1위를 하면서 더 트롯쇼 11월 명예의 전당에 입성을 했다. 다시 한번 천재 뮤지션 영탁의 실력이 돋보인 자리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4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유계숙 2021-11-30 13:31:25
장지우 기자님 영탁 가수의 좋은소식 예쁜 기사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발빠르게 기사 내주시는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님 응원합니다 앞날에 좋은일 발전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유계숙 2021-11-30 13:35:39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님 멋져요 영탁가수의 좋은소식에 감사드립니다 초근 몇달동안 누명으로 억울하고 힘들게 보내는 영타가수 그리고 팬들에게 예쁜기사에 힘이됩니다 다시한번더 감사드리며 장기자님도 응원합니다 행복하세요 오늘도

김형미 2021-11-30 13:37:09
영탁 내가수 어제 무대 최고중의 최고였어요
내가수 음해실체소식이 전해진터라 내가수의 맘이 어떨까 걱정이 앞서있던 때라 내가수 무대할때까지 꼼짝없이 볼모아닌 볼모잡혀있었는데 뙁! 내가수 붉은 융 재킷 검정바지 무대를 고퀄로 바꾸는 기적을 보고있지니 감동의 눈물이 맺힐즈음 " 믿을사람 내사람들 " 콕찝까지 ㅎㅎ너무 너무감동이라 소리 빽! 맞아요 어제 확신했어요 내가수와 내사람들은 운명공동체임을
내가수 영탁 어영오영내영 입니다

김윤희 2021-11-30 13:37:32
영탁 무대에서 가장 빛나는 내가수 평생 응원합니다
장지우 기자님 항상 행복한 기사 좋은 기사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손민순 2021-11-30 13:40:50
장지우 기자님 감사합니다 무대에서 더빛나는별 영탁 사랑합니다 찐이야 명곡중에명곡 찐이야 영탁님 사랑합니다 덕분에 행복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