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 장기용이 신동욱 동생 사실에 거절 최희서-장기용과 콜라보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는 송혜교는 마음이 끌리던 장기용이 전 남친 신동욱의 동생이라는 사실 때문에 거절하게 됐다.  

26일 방송된 sbs 토일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지헤중)’에서는 영은(송혜교)는 재국(장기용)이 죽은 전 남친 수완(신동욱)의 동생이라는 사실로 재국을 거절하지만 재국은 영은을 놓칠 수 없었다. 


 
sbs‘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방송캡처
sbs‘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방송캡처


영은(송혜교)은 재국(장기용)이 전남친 수완(신동욱)의 동생이라는 사실과 수완이 자신에게 오다가 교통사고로 사망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영은은 재국과 함께 수완의 묘를 찾았고 재국과 있었던 일을 없던 일로 하기로 하자고 말했다.

재국은 영은에게 “우리가 만나는 거 영은 씨가 선택하면 된다. 근데 이거 하나만 대답하면 된다. 나 보고 싶었니?”라고 물었다. 재국은 영은의 말에 상처를 받고 다시 찾아가서 영은과의 인연에 대해 말했고 수완이 자신 대신 서류를 가져다 줬던 것과 자신이 찍은 사진을 영은이 산 것등 모든 우연한 만남에 대해 기억했다. 

재국은 파리에서 영은과 만나서 원나잇을 했지만 잊지 못하고 있었고 수완의 여친이었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영은을 포기 할 수 없었다. 유정(윤정희)는 재국(장기용)에게 혹시 하영은이니? 그럼 포기해라고 했지만 재국은 현재를 즐기고 싶다는 생각을 하며 영은을 찾았다.

영은(송혜교)는 회사에서 버림받은 소노 브랜드를 꾸리면서 직원들과 최선을 다해 제품을 만들기로 했다. 새 브렌드 끌레드 메리를 운영하게 된 치숙(최희서)는 영은에게 "소노는 지금까지 내 도움으로 잘 됐던 거야. 이제 내 도움 없이 꾸려서 나를 이겨봐"라고 했고 영은은 "그래도 돼?"라고 물었다.

또 재국(장기용)은 치숙(최희서)의 브랜드 끌레드 메리와 콜라보를 하기로 하면서 앞으로 영은과 재국 관계가 어떻게 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SBS 금요드라마‘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