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아이돌’, 오늘(22일) OST Part.3 4곡 발매…‘가끔은 말야’부터 ‘To U’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소영 기자) JTBC 월화드라마 ‘아이돌’의 OST Part.3가 공개된다.

JTBC 월화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 (극본 정윤정/ 연출 노종찬) (이하 ‘아이돌’) OST Part.3 ‘가끔은 말야’ ‘Talking to the Moon(토킹 투 더 문)’ ‘To U(투유)’ ‘Fly Up(플라이 업)’까지 총 4곡이 2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먼저 ‘아이돌’ OST Part.3의 타이틀곡 ‘가끔은 말야’는 극중 제나 역을 맡은 EXID 하니(안희연)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기타 팝 곡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위로를 전해주며 느끼는 따뜻한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드라마 속 그룹 마스(MARS)의 지한 역을 맡은 김민규와 코튼캔디 제나 역의 하니가 함께 불러 화제를 모았던 듀엣곡 ‘Talking to the Moon’은 마스 유닛 버전으로 재탄생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To U’는 극중 단 역을 맡은 이은상의 솔로 트랙으로 ‘아이돌’ 방영 전, 그룹 마스가 부른 선공개곡 ‘Cloud 9’의 서사를 잇는 곡이다. 설렘 속 구름을 지나 우리만의 우주(Universe) 그리고 너(U)를 향해 끝없이 여행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Fly Up’은 기타 사운드와 일렉트로닉 장르의 구성이 어우러진 얼터너티브 록 기반의 팝 장르로, 래퍼 퀸 와사비(Queen WA$ABII)가 보컬과 랩에 참여해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탄생한다.

‘아이돌’ OST Part.3는 팝과 록을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는 한편, 귀를 사로잡으며 시청자들에게 보고 듣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JTBC 월화드라마 ‘아이돌’은 실패한 꿈과 헤어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안내서로 당당하게 내 꿈에 사표를 던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