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 10년 전 자신을 버렸다고 생각한 신동욱의 죽음과 장기용의 정체 알고 충격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는 송혜교는 장기용을 통해 10년 자신을 버리고 떠났다고 생각한 남자친구 신동욱이 사망을 하고 장기용의 그의 동생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20일 방송된 sbs 토일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지헤중)’에서는 영은(송혜교)은 재국(장기용)을 통해 10년 전 진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


 
sbs‘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방송캡처
sbs‘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영은(송혜교)은 다가오는 재국(장기용)에게 이끌림을 느끼고 점점 가까워졌다. 영은은 상품 카피 문제로 힘들어했고 비를 맞으며 회사로 들어가다가 재국과 마주치게 됐다.

재국은 영은에게 “밥은 먹었냐?”고 말했고 영은은 “바빠서 밥 먹을 시간이 없다”고 답했다. 그러자 재국은 “밥을 먹을 때는 즐겁게 먹어라”는 말을 했고 영은은 과거 남차친구였던 수완(신동욱)과 똑같이 말을 하는 재국을 보고 깜짝 놀랐다.

영은은 재국에게 “수완이랑 어떻게 아는 사이냐?”라고 물었고 재국은 “형이다. 그리고 우리 형은 10년 전에 사고로 죽었다”라고 답했다.  

오늘 방송에서 영은(송혜교)는 재국이 밝힌 수완의 진실에 충격을 받았다. 드디어 영은은 수완이 자신에게 떠난 것이 아니라 수완이 자신에게 오다가 교통사고가 나서 사망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이다. 재국은 형 수완이 빗 속을 달리는 찻 속에서 운전을 하며 전화를 했고 어떤 말을 하고 난 후에 사고를 당하는 소리를 듣게 됐다.

재국에게 수완이 얘기를 들은 영은은 충격을 받았고 어두운 창고에게 앉아서 ‘난 지금까지 무얼 붙잡고 있었을까? 무엇을 미워하느라, 무엇을 원망하느라 있었던 걸까?’라고 생각했다. 
영은은 평소 잘 알고 지내던 언니에게 주력 브랜드를 카피로 뺏기고 판매를 강행했지만 실패하고 말았다.

또 황대표(주진모)는 카피문제로 광수(장혁진)에게 추궁을 당한 영은에게 “소노 말고 다른 팀을 맡아달라”는 말을 했고 치숙(최희숙)은 “그럼 소노는 없어지는 거냐?”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SBS 금요드라마‘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