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印매체 세련된 JIMIN HAIR 열광' 방탄소년단 지민, 광개토 팔레트 컨셉 소화력→스타일링 천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최근 인도 매체 'iwmbuzz'가 '방탄소년단 지민의 가장 세련된 헤어스타일'라는 제목으로 지민의 세련된 헤어스타일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매체는 '섹시하고 잘생긴 지민의 셀카가 공개될 때마다 전 세계 팬들이 열광한다'며 '지민은 음악적 재능뿐만 아니라, 의상 및 헤어 스타일링 등에도 탁월한 재능이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민(BTS)의 헤어스타일은 최고'라며 매력적이고 패셔너블한 헤어스타일에 대해 상세히 소개했다.

먼저 지민의 가장 매혹적이고 세련된 헤어스타일로 지난 8월 3일 지민이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공개한 사진을 소개했다. 해당 사진에서 지민은 이마를 덮은 뱅헤어의 블랙 헤어스타일로 지민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나이를 가늠하기 어려운 최강 동안미로 팬들을 사로 잡았다.
이어 두 번째 정규 음반 WINGS의 타이틀 곡 ‘피땀눈물’ 뮤직 비디오 현장 사진속 신비로운 은회색의 헤어스타일을 소개했다. ‘피땀눈물’은 지민에게 ‘도입부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안겨준 레전드 곡으로 꼽히며, 특히 한쪽 머리를 넘긴 일명 '반깐 헤어'의 은회색 헤어스타일은 지민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며 섹시한 아우라로 팬들의 마음을 빼앗았다.

퍼스널 컬러가 무색하게 금발, 흑발, 레드, 블루 등 어떤 헤어 컬러든 찰떡같이 소화해내 ‘광개토 팔레트’라 불려온 지민은, 컴백 무대와 공연때 어떤 헤어 스타일과 헤어 컬러로 변신할지가 팬들뿐 아니라 언론 매체들의 초미의 관심사 중 하나다. 

미국 패션 매체인 스타일 캐스터(StyleCaster)와 미국 야후(Yahoo) 라이프스타일(lifestyle)은 지난해 정규 4집 ‘MAP OF THE SOUL;7’으로 컴백당시 지민이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공개한 짙은 파란색 머리의 셀카로 '한밤의 푸른 왕자'로 불렸다고 전하며 ‘지민의 헤어스타일은 비슷하지만 곡의 분위기에 따라 머리 색깔과 길이로 변화를 준다’며 ‘지민의 바뀐 헤어 컬러가 그를 완벽하게 만든 10가지의 사진'이라는 지민의 헤어 컬러 변화에 대해 집중 조명한 바 있다.

또한, 지난 5월 발매된 'Butter'의 첫번째 티저 포토에서 선보인 지민의 레인 보우 헤어는 지민의 신비로운 매력이 강조되며 당시 트위터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를 점령하는 큰 화제를 모았다.

탄탄하고 슬림한 완벽비율 몸매와 신비로운 매력의 세련된 비주얼, 여기에 감각적 패션 센스로 성별과 고정관념을 탈피한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로 끊임없이 세계적 화제를 일으키며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17일 퍼미션투댄스 LA공연(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를 위해 출국한 방탄소년단의 멤버 지민의 공항패션이 주목받으며, 비니 아래로 보인 브릿지 헤어로 콘서트에서 어떤 스타일링을 선보일지 뜨거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명희 2021-11-18 11:38:56
지민이의 변신은 무죄

송봉연 2021-11-18 13:58:23
방탄소년단지민 사랑한다
#JIMIN #지민 #방탄소년단지민 #ジミン #朴智旻
#jimin #btsjimin ❤

Hanna Oh 2021-11-18 14:14:37
이번에는 어떤 스타일링을 선보일지 너무 기대돼

jay p 2021-11-18 14:16:25
지민이의 헤어에 해외매체의 주목

윤미소 2021-11-18 14:19:15
지민이의 컨셉 소화력 최고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