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에 깊이를 더한 또 한 커플, 배우 최희서, 김주헌 '데이즈드' 윈터에디션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소영 기자)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1년 11월호를 통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두 배우 최희서와 김주헌의 화보를 공개했다. 모던한 오피스를 배경으로 두 사람의 역동적인 호흡을 정적인 화면에 풀어낸 이번 화보는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공개를 앞두고 출간된 '데이즈드' 윈터 에디션의 한 코너를 밀도 있게 장식했다.
사진제공 = 데이즈드
사진제공 = 데이즈드
두 배우는 각자가 맡은 황치숙, 석도훈에 대한 치열한 고민을 바탕으로 배역에 대해 애정어린 묘사를 이어갔다. 최희서는 “다른 등장인물들은 본인의 삶을 의젓하게 개척해나가는데, 치숙은 으리으리하고 편한 의자에 앉아 결재 서류에 사인하지만, 껍데기뿐이죠.”라며 치숙이라는 캐릭터의 그늘을 애정어린 시선으로 바라봤다. 김주헌은 “성숙과 순수를 오간다고 말씀해 주시는데, 도훈은 어른처럼 조언하기도 하지만, 완전한 어른은 아니라는 생각도 해요. 순수한 인물이에요.” 라며 석도훈의 한 단면을 말했다.
사진제공 = 데이즈드
사진제공 = 데이즈드
사진제공 = 데이즈드
사진제공 = 데이즈드
두 배우의 호흡에 관해 묻자 두 사람은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서로 배우로서 잠재력과 에너지를 인정했다. 최희서는 ‘Acting is reacting.’ 연기는 곧 리액션이라는. 연기하는 데 제가 하는 무언가보다 상대가 저의 무언가에 보이는 반응이 아주 중요하다는 이야기였는데, 김주헌이라는 배우 이야기 같아요. 제가 그 어떤 연기를 해도, 적재적소에서 석도훈이라는 캐릭터로 받아서 본인의 연기로 승화할 수 있는 사람이에요.”라고 말했다. 이어 김주헌은 “무엇보다 드라마 촬영할 때면 늘 시간에 쫓기기 마련이거든요. 그 밭은 시간을 결코 허투루 쓰는 법이 없는 배우더라고요, 희서 씨는. 현장에서는 늘 아이디어가 넘쳤고, 진솔한 모습이 인상 깊었어요. ” 라며 화답했다.
사진제공 = 데이즈드
사진제공 = 데이즈드
사진제공 = 데이즈드
사진제공 = 데이즈드

 

두 사람은 ‘주제’와 ‘비주얼'이라는 알찬 근거를 가지고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관전 포인트를 말했다. 최희서는 “볼거리가 정말 많아요. 패션 업계를 그린 드라마인 만큼 옷은 말할 것도 없고, 25년 경력의 베테랑 촬영 감독님의 예술 같은 카메라 워크도요.”라며 기대를 증폭시켰다. 김주헌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콘텐츠가 넘쳐나지만, 장르 측면에서는 멜로의 가뭄입니다. 극에 등장하는 세 커플의 이야기가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시사하는 바가 분명 있다고 생각해요.”라며 멜로라는 장르의 새로운 가능성을 말했다. 
사진제공 = 데이즈드
사진제공 = 데이즈드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이끌어갈 또 하나의 커플로 드라마에 깊이를 더한 두 배우 최희서, 김주헌의 더 많은 화보 그리고 인터뷰는 '데이즈드' 윈터에디션과 홈페이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