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정재도 파름신이 내리면 번개장터” 번개장터, 배우 이정재와 함께 신규 캠페인 티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소영 기자) 취향 중고거래 앱 번개장터(대표 이재후)가 10일 배우 이정재와 함께하는 신규 캠페인 티저를 첫 공개한다.

신규 티저는 ‘파름신’이 내린 이정재의 모습을 위트 있게 담아 중고거래를 즐기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다. 번개장터가 만든 신조어 파름신은 지름신의 반대 개념으로, 취향이 바뀌었거나 나에게는 더 이상 필요가 없는 아직 쓸 만한 물건을 판매하는 마음이 들게 하는 신이다. 
사진제공 = 번개장터
사진제공 = 번개장터
이정재는 이번 티징 광고를 시작으로 번개장터 신규 광고 캠페인에서 대표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번개장터는 오징어 게임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넘나들며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이정재와 함께 취향거래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진화하고 있는 중고거래를 알린다는 포부를 전했다.

번개장터 최재화 COO는 “최근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정재가 번개장터와 함께하게 된 배경에는 중고거래가 단순히 중고 물품을 거래하는 행위를 넘어 신상 구매를 대체하는 새로운 행동양식으로 자리 잡아가는 데 있다”며 “번개장터와 배우 이정재가 선보일 긍정적인 시너지를 통해 취향과 가치 소비로 진화하고 있는 중고거래 트렌드를 적극 알리겠다”고 말했다.

번개장터는 올해 10월 기준 누적 거래액 1조 4천억 원을 기록하며 꾸준하게 성장하는 중고거래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 ‘브그즈트 랩’, 내폰시세, 포장택배 등 다각도로 서비스를 확장해 시장지배력을 키우고 있는 번개장터는 지난해 4월 560억 원 규모의 투자에 이어 9월에는 신한금융그룹으로부터 300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