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 형님' 박영진 "허경환 욕한 것? 없을 땐 없는 사람 욕 다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윤민 기자) '아는 형님'에서 박영진이 동료 개그맨들과 우애를 자랑했다.

30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개그맨 김용명 김두영 이은형 허경환 박영진 강재준이 출연했다.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이날 고정 출연진인 김영철은 박영진에게 "근데 너 나랑 있을 때 허경환 욕하지 않았냐"고 했다. 이에 박영진은 "너 없을 땐 네 욕도 한다. 없는 사람 욕 다 한다"며 받아쳤다. 실제로 박영진과 허경환은 친한 사이기에 허물 없는 농담으로 웃음을 준 것이다.

또 박영진은 "강재준, 이상훈이랑 친하다. 저번에 박영진 이상훈 강재준 병신, 이라고 기사가 났다. 이상해서 보니까 병신년에 결혼하는 개그맨으로 기사가 났다"고 다른 동료와 친분을 자랑했다.

이날 처음으로 고정 출연한 이진호의 미담을 밝히기도 했다. 박영진은 "어느날 '코미디 빅리그' 제작진한테 전화가 왔다. 그래서 그 프로그램을 했는데 나중에 얘기를 들어보니까 진호가 날 추천했다고 하더라"고 했다. 이를 들은 김용명 역시 "이진호가 티 안내고 동료들 살려주고 받쳐주고 한다"고 칭찬을 더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진호는 "옛날에 개그프로그램을 보면, 박영진이 너무 잘해서 같이 하고 싶단 생각을 항상 했다"며 추천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이날 허경환은 하고 있는 사업 현황을 이야기했다. 그는 "최근에 두 배정도 성장했다. 매출 300억 정도한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아는 형님'은 강호동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김희철 민경훈 이상민 등의 고정 출연진이 학교를 콘셉트로 게스트와 소통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