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웹예능 ‘찐친골프’ "빠져 본 사람이 잘 해요" 긍정甲 전혜빈, 고난도 벙커 탈출샷 성공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소영 기자) 전혜빈은 과연 자신을 믿어준 '찐친' 홍은희에게 보답할 수 있을까.

KBS 예능 오리지널콘텐츠 전문채널 '콜라보'(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늘 저녁 공개되는 ‘찐친골프’에서는 홍은희, 오윤아, 이소연, 전혜빈의 제주도 힐링 골프 현장이 이어진다.

이날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 속에서 기분 좋게 라운딩을 시작한 네 명의 여배우들은 그칠 줄 모르는 강풍과 도깨비의 장난 같은 그린까지 예측불가, 상상초월 시련과 맞닥뜨렸다.
사진제공 : KBS 2TV '찐친골프'
사진제공 : KBS 2TV '찐친골프'
홍은희, 전혜빈 팀은 아슬아슬한 티샷과 전헤빈의 연이은 퍼팅 실수로 번번이 위기에 빠졌고, 최근 실력에 물이 오른 이소연도 강력한 제주의 바람으로 인해 실책이 이어지면서 오윤아의 마음이 타들어갔다고 한다.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1타 차이 승부가 이어진 가운데 홍은희는 의욕이 앞선 전혜빈이 퍼팅에서 실수를 해도 "괜찮다"라 하는가 하면 "7번 (아이언)이 전문이잖아"라며 용기를 북돋아 주는 등 때론 엄마 같고, 친언니 같은 칭찬 여신의 면모를 발휘했다.

하지만 그런 홍은희도 두 차례 연속으로 공이 벙커에 빠지자 "괜찮다는 말은 사실 별로 안 괜찮다는 뜻이야"라면서 예민 보스가 될 수밖에 없었다는데.

“벙커에 많이 빠져 본 사람이 벙커샷을 잘 친다"고 큰소리치는 못 말리는 긍정 요정 전혜빈은 과연 어려운 벙커샷과 퍼팅에서의 약점을 극복하고 홍은희의 믿음에 보답할 수 있을지 오늘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풍성한 가을 억새와 환상적인 노을이 만들어 낸 절경과 어우러진 이소연의 모습에 감탄하던 홍은희는 "이건 방송으로 꼭 확인해야 해요"라고 말해 제주에서 펼쳐진 여배우 4인의 화보 같은 힐링 골프 현장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폭주하고 있다.

홍은희, 오윤아, 이소연, 전혜빈의 4인 4색 매력이 폭발한 ‘찐친골프’ 5회는 오늘(29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콜라보'에서 선 공개되고, 이후 KBS 2TV '스튜디오K'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