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21 순천콘서트, 핫한 라인업에 티켓팅 대란…예매 방법 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2021 K-POP in Suncheon(2021 케이팝 인 순천)'의 티켓팅이 시작됐다. 

오는 30일 전라남도 순천시 팔마종합운동장에서는 신 한류 콘서트 ‘2021 K-POP in Suncheon(이하 순천 콘서트)'가 펼쳐진다.

티켓 예매는 25일 오후 8시부터 29일 오후 5시까지 5일간 온라인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에서 이뤄진다.
 
'2021 K-POP in Suncheon(2021 케이팝 인 순천)'
'2021 K-POP in Suncheon(2021 케이팝 인 순천)'
구매 수량은 1인 2매로 제한하며 휠체어석 예약은 26일 이후 별도의 전화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만 7세~18세 이하 청소년은 신분증(여권, 청소년증, 학생증 등) 또는 청소년증발급신청확인서를 반드시 지참해야하며, 오프라인 현장 판매는 잔여 좌석이 있을 경우에만 진행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 석 거리두기 지정 좌석제로 운영할 예정인 가운데 콘서트 당일 기준 백신 2차 접종 후 14일이 경과하거나 48시간 내 PCR 검사를 통해 음성여부가 확인된 관람객만 입장이 가능하다. 공연 내내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며, 뚜껑이 있는 생수 이외에는 어떠한 음식물도 반입이 금지된다.

공연 라인업으로는 NCT DREAM(엔시티 드림)과 투모루바이투게더, AB6IX, 비투비, 브레이브걸스, 오마이걸, 핫이슈 등 정상급 인기 아이돌 그룹이 대거 출연한다. 

현장에 오지 못한 한류 팬들을 위해 MBC 플러스 유튜브 채널 ‘올 더 케이팝’과 네이버라이브를 통해 공연영상을 실시간으로 중계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티켓팅은 전쟁을 방불케했다. 핫한 라인업과 오랜만의 오프 공연에 팬들이 대거 몰렸고, 표를 구하지 못한 팬들이 발을 동동 구르고 있다.

트위터에서는 '#순천콘 티켓팅'이 실시간 트렌드 순위에 올랐고, 표를 구하지 못한 팬들의 하소연이 쏟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