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쿡킹’ 서장훈, 이혜정의 새우젓튀김에 ‘감탄’…준결승전 럭키VS이혜정 탄두리 치킨-돼지껍질 세트 승자는?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쿡킹: 요리왕의 탄생’에서는 이혜정과 럭키가 준결승전 대결을 하게 됐다. 

21일 방송된 연예계 미슐랭급 금손들의 요리 대결 jtbc‘쿡킹: 요리왕의 탄생’에서 서장훈, 유세윤, 전용준 진행으로 셰프군단 오세득, 레이먼킴, 샘킴, 정호영, 유현수, 황진선이 심사위원이 지난 방송에서 승리를 한 이혜정과 럭키의 준결승전을 심사하게 됐다. 

 

jtbc ‘쿡킹: 요리왕의 탄생’ 방송캡처
jtbc ‘쿡킹: 요리왕의 탄생’ 방송캡처



준결승전에 올라온 이혜정과 럭키는 ‘혼술 요리’라는 주제로 이혜정은 '돼지껍질 세트'와 럭키의 '탄두리 프라이드 치킨'으로 대결을 하게 됐다. 두 사람은 서로의 대결 메뉴 정보를 예상하면서 '포기했다'라는 메시지를 주고 받으며 탐색전을 벌였고 유세윤은 "지난 번 기은세와 효민도 그랬지만 대결 상대가 사전 연락만 하면 그렇게 뻥을 친다"라고 말했다. 

이혜정과 럭키는 혼술 요리 재료를 준비하라는 연락을 받고 애주가로서 기뻐했고 이혜정은 메뉴 연습 중에 남편 이희준이 "술을 너무 마셨다"고 걱정했다. 준결승 시작을 하면서 이혜정은 돼지껍데기를 활용한 짜조와 양장피, 세우젓 튀김을 만들었고 럭키는 인도식 탄두리 치킨을 한국식 쌈을 싸멱는 퓨전요리를 만들었다.   

서장훈은 이혜정이 새우를 찾지 못하자 위치를 알려주면서 “농구선수는 시야가 넓어야한다”라고 말했다. 이혜정은 새우젓튀김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고 유세윤은 새우젓을 튀겨요?라고 하며 깜짝 놀랐다. 전용준은 럭키의 탄두리 치킨을 먹으며 “치킨은 그냥 맛있다”라고 했고 서장훈은 “이거 프랜차이즈 해도 되겠다”라고 하며 극찬을 했다.
 

또 서장훈은 이혜정의 새우젓 튀김을 먹고 "감칠맛이 기가 막히네"라고 했고 셰프들은 이혜정에게 승리를 주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jtbc 예능프로그램 ‘쿡킹: 요리왕의 탄생’ 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