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동석♥' 예정화, 근황 포착…활동 중단 이유 뭐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방송인 예정화가 오랜만에 공식석상에서 포착됐다. 

18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진행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이터널스' 월드 프리미어 현장에는 마동석, 안젤리나 졸리 등 주연 배우들이 참여했다.

이날 마동석은 여자친구 예정화와 함께 참석했다. 마동석은 한발짝 물러나있는 예정화를 안젤리나 졸리에게 소개했고, 이후 안젤리나 졸리가 반갑게 예정화와 포옹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배우 마동석과 예정화는 지난 2016년 11월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 5년째 공개 연애 중이다.   
 
마동석, 예정화 인스타그램
마동석, 예정화 인스타그램
하지만 예정화는 2017년 이후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고 있어 근황에 이목이 모였다. 현재 예정화의 인스타그램은 2017년 4월 게시물에서 멈춰있다.

그는 지난 2017년 전주 경기전 명물 매화 와룡매 훼손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전주시청과 문화재청은 예정화가 매화 가지를 꺾은게 사실이라면 문화재 관리법 위반 여부를 검토하겠다고 밝혀 논란은 더욱 번졌다.

예정화 측은 사진 속 꽃은 촬영용 소품으로 매화가 아닌 벚꽃나무이며, 출입이 제한된 구역에 입장한 것에 대해 전주시 전통문화유산과 경기전부서와 통화해 사과했다. 

논란 이후 예정화의 모습은 좀처럼 보기 어려웠고, 마동석과의 결혼설이 여러 차례 불거지기도 했다.

일각에서는 두사람이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으나, 이번 행사를 통해 여전히 굳건한 사랑을 확인시켰다. 

특히 마동석은 오랜기간 여자친구인 예정화의 인스타그램만 팔로우해 눈길을 끌었다. 현재는 '이터널스' 공식 계정과 예정화의 계정만이 팔로우된 상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