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반이 없어진 느낌"…장민호, 돌아가신 아버지 언급→가족관계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수연 기자) 장민호가 돌아가신 아버지를 떠올렸다.

16일 방송된 KBS2 '갓파더'에서는 김갑수, 장민호, 이찬원이 출연했다.

이날 이찬원은 "민호 형이 부모님 계실 때 잘하라는 말을 많이 했다"고 언급하자, 장민호는 "그건 부모님을 떠나보낸 자식이라면 누구나 다 그런 생각을 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KBS2 '갓파더'
KBS2 '갓파더'
 
장민호는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태어나서 처음 느껴보는 슬픔이었다. 말로 설명할 수가 없었다. 나의 반이 없어진 것 같았고 한동안 그 무엇으로도 채울 수 없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유품을 정리하려는데 아무것도 없더라. 제대로 된 옷 한 벌이 없는 거다. 난 20대 때 옷 없다고 그랬는데 아버지는 돌아가시기 몇 해 전에 사드린 티셔츠 한 장을 아껴 입으신 걸 보고 스스로 자책을 많이 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어머니도 그 슬픔이 너무 크니까 유품을 정리하라고 했는데 아무래도 내가 이걸 다 정리하면 뭔가 아버지와의 끈이 영원히 끊길 것 같았다"며 "아빠가 늘 갖고 다니던 걸 내가 엄마 몰래 빼돌렸다. 그걸 지금 간직하고 있다. 아버지 생각은 늘 난다"고 털어놨다.

장민호는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세다. 2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난 그는 2011년 트로트 가수로써 앨범을 준비하던 중 발매 전 급격하게 건강 악화된 아버지를 떠나보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예능셀럽'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연화 2021-10-18 09:45:33
장민호 갓파더 친아버지의 애틋한 맘이 고스란히 느껴지네요 예능천재 민호님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빛날 별님이십니다. 끝까지 응원합니다.

자운영 2021-10-18 07:36:05
이찬원 갓파더
어디에 있어도 똑똑하고 지혜로운 모습
보기만 해토 이쁘고 좋아요
항상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심규순 2021-10-18 08:43:06
이찬원 갓파더 친형제같은 민호형님과 케미 너무 보기 좋았고 김갑수선생님에게 예쁨받는 모습도 전선야곡 노래선물까지 너무 재밌게 잘 봤습니다 예의바르고 빛나는 예능계 블루칩 언제나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김선화 2021-11-05 11:45:39
장민호 갓파더 민호씨는 효자임이 분명합니다
아버지를 추억하는 마음이 너무 기특하고 예뻐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