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카운트다운', 아이즈원(IZ*ONE) 조유리 - 갓세븐(GOT7) 영재 -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컴백무대 최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소영 기자) 오늘 (7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마친 조유리와 영재, 글로벌 팬심을 저격할 골든차일드의 컴백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먼저 첫 싱글 ‘GLASSY(글래시)’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 조유리의 컴백 무대가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아이즈원의 메인 보컬로 활동하며 탄탄한 실력과 가능성을 입증해 온 조유리는 꾸준한 음악 활동을 통해 쌓아올린 실력과 한층 폭 넓어진 음악적 색깔을 토대로 차세대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Mnet '엠카운트다운'
사진제공 = Mnet '엠카운트다운'
타이틀곡 'GLASSY'는 어디서든 투명하게 빛을 내는 '유리다움'을 담아 조유리만의 싱그러움, 사랑스러움과 어울리는 발랄하고 캐치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댄스팝 곡이다. 히트메이커 박우상 PD와 인기 작사가 황유빈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국내 유명 안무팀 '스위치'의 최선희 단장이 퍼포먼스에 참여해 힘을 보탠 것으로 알려지며 오늘 최초로 공개되는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다양한 매력의 비주얼과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팬들을 찾을 조유리의 무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 갓세븐 영재도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첫 음악방송 무대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 영재는 메인보컬로 활약하며 쌓은 보컬 실력과 뛰어난 작사-작곡 실력, 거기에 첫 셀프 프로듀싱 앨범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높은 완성도로 전세계 팬들의 기다림에 보답 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Vibin’은 연인에게 빠져드는 마음을 멈출 수 없음을 그려낸 하우스 비트의 댄스 팝 곡이다. 시원하고 깔끔한 바이브와 영재 특유의 청량하고 유니크한 매력으로 기분 좋은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골든차일드도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최초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DDARA)’를 발매한 골든차일드는 타이틀곡 ‘따라’를 통해 한계 없는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다. 화려한 퍼포먼스에 독보적인 비주얼과 남다른 슈트핏, 골든차일드의 강점인 팔색조 매력을 모두 담아낸 컴백 무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번주 ‘엠카운트다운’에는 키, WOODZ, 엔플라잉, 에이티즈, ITZY, AB6IX 등이 출연해 올 가을 음원 차트를 강타할 아티스트들로 꽉 찬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Mnet ‘엠카운트다운’은 오늘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