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제 측, "tvN '놀라운 토요일' 출연 맞아…촬영 일자 미정"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채연 기자)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에 출연해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댄서 노제가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다.

6일 노제의 소속사 스타팅하우스는 톱스타뉴스에 "노제가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하는 게 맞다"며 "아직 정확한 촬영 일자와 방송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스포티비뉴스는 댄서 노제가 '놀라운 토요일' 녹화에 참여한다고 단독 보도했다.
 
사진=스타팅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팅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보도에 따르면 제작진은 노제가 신드롬급 인기를 누리는 만큼, 일찌감치 발 빠르게 섭외한 것으로 전해졌다.

노제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제외하고는 처음이다. 특히 그가 어떤 예능감을 뽐낼지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다. 또 댄서가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하게 된 것 역시 처음이라 시선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노제가 간식 게임에서도 열띤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간식게임에서는 정답만큼이나 퍼포먼스가 중요시되기 때문에 노제가 안무를 제작한 계급 미션곡 '헤이 마마'의 퍼포먼스도 다시 시청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노제는 현재 키의 '배드 러브(BAD LOVE)' 댄서로 활약하고 있어 '놀토'의 터줏대감 키와 함께 찰떡 호흡을 맞출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