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실 아닌 정보 있었다"…'국대 홍철' 사생활 폭로자 A씨, 사과문 게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수연 기자) 국가대표이자 울산현대 소속인 축구선수 홍철이 10명이 넘는 여성과 바람을 피우는 등 사생활이 문란했다는 의혹을 제기한 여자친구 A씨가 사과문을 게재했다.

5일 자신이 홍철의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A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먼저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피해를 끼쳐드린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를 드린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연합뉴스 제공
연합뉴스 제공
 
A씨는 "저는 얼마 전 홍철의 카톡 메시지를 본 이후 자의적으로 부적절한 메시지라고 판단해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올렸다. 순간적으로 분노한 감정으로 인해 격한 이야기가 들어갔고, 보시기에 충격적인 워딩 또한 있었다"며 "화가 났던 것은 사실이지만 이로 인해 잘못된 판단으로 제 의도와 다르게 팩트와 틀린 메시지를 적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저는 홍철 선수를 사회적으로 매장시키려는 의도는 결코 없었다. 하지만 저의 흐려진 판단력과 감정적인 대응으로 인해 진심과는 전혀 다른 결과를 낳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A씨는 "개인의 사생활은 개인 간에 해결해야 할 일이지만 그러지 못했다.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리고 이에 대한 비판 또한 달게 받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A씨는 4일 SNS를 통해 "제가 아는 것만 10명이 넘는 여자와 바람을 피워왔다"며 홍철이 교제한 1년 반 동안 다수의 여성과 바람을 피웠다고 폭로해 논란이 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홍철이 소속된 울산현대 측은 머니투데이를 통해 "현재 SNS 글 관련해서 진위 여부를 확인하고 있다"며 "홍철 선수는 국가대표 소집으로 파주에 가있고,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