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육즙이 대박”…유튜버 쯔양, 새우 100마리→떡갈비 10인분·곰탕 먹방 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유튜버 쯔양이 떡갈비 10인분 먹방을 공개했다.

4일 쯔양의 유튜브 채널에는 ‘단체로 놀라셨어요. 전국에서 찾아온다는 군산 떡갈비 10인분 먹방’이라는 제목의 새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쯔양은 “제가 아까 남당항에서 새우 100마리 먹고 지금 군산에 내려왔다”며 “유명한 떡갈비 집이 두 곳이 있다. 그 중 한 곳에 왔다”며 30년 전통을 가진 떡갈비 집을 방문했다.
 
쯔양 유튜브
쯔양 유튜브
 
쯔양은 “떡갈비가 진짜 특이하게 생겼더라. 넓적해서 마늘이 올려진 포스가 느껴져서 와 봤다”며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메뉴를 확인했고 “일단 새우를 많이 먹고 왔으니까 10인분만 간단하게 먹겠다”며 떡갈비 10인분과 곰탕을 주문했다.

떡갈비가 나오자 쯔양은 “저 이렇게 생긴 떡갈비는 처음 본다. 얇고 넓적한데 그렇게 얇지도 않다”며 “비주얼이 미쳤다. 얼마나 맛있을까”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떡갈비를 먹은 쯔양은 “딱 한 입 먹었는데 육즙이 나오면서 고기도 진짜 부드럽고 육즙이 대박이다”라고 감탄했다.

떡갈비 뿐만 아니라 함께 주문한 곰탕도 먹은 쯔양은 빠른 속도로 떡갈비를 먹기 시작했고, 밥을 추가로 주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쯔양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먹방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