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게요”…아이즈원(IZ*ONE) 출신 권은비, 포토북 ‘Silver Rain’ 비하인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 출신 가수 권은비가 포토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4일 권은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Silver Rain Making Film FIRST PHOTO BOOK 권은비(KWON EUN BI)’라는 제목의 새 메이킹 필름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권은비는 “오늘은 제가 화보를 촬영하러 왔다. 오늘은 세 번째 착장인 퓨어한 화이트 콘셉트로 야외에서 찍고 있다”며 “마침 오늘 비가 안 와서 아주 서늘한 바람을 맞으며 촬영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권은비 공식 유튜브
권은비 공식 유튜브
 
그는 이어 “여러분 기대 많이 되시죠? 저도 너무 기대가 된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다양한 저의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권은비는 이후 다양한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장에서 권은비는 생화를 얼굴에 붙이고 등장했고 촬영 콘셉트에 대해 “꽃을 붙였다. 생화에요”라며 “화장품 광고 같죠? 집에 가서 맛있는 거 먹을 거예요”라고 전했다. 특히 마지막 콘셉트로는 빨간색 수트를 입고 새로운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권은비는 지난 2018년부터 지난 4월까지 Mnet 서바이벌 오디션 예능 ‘프로듀스48’의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으로 활동을 펼쳤다. 아이즈원 활동 종료 후 지난 8월 솔로 앨범 ‘OPEN’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한편 권은비는 솔로 앨범 타이틀곡 ‘Door’로 활동을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