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실력과 배려에 행복”…홍지민, 임영웅과 듀엣 무대 회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트로트 가수 임영웅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26일 오전 홍지민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웅이랑 부른 듀엣이 600만뷰를 넘었다는 행복한 기사가 났네요"라며 자신의 유튜브 화면을 캡처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홍지민은 "벌써 1년이나 흘렀다"라며 TV조선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임영웅과 함께한 무대를 회상했다.
 
홍지민 인스타그램
홍지민 인스타그램
 
또한 홍지민은 "영웅이의 노래 실력과 배려에 참 행복했던 녹화였다"라며 칭찬했다. 동시에 "탑6모두 어쩜 어쩜 다들 최고의 노래실력과 최고의 팀웍 최고의 인성으로 행복했던 시간"이라고 덧붙였다.

홍지민은 "앞으로의 행보를 뜨겁게 응원한다"라는 말을 전하기도 했다.

지난해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 홍지민은 임영웅과 함께 '그대는 나의 인생'을 듀엣으로 선보이며 주목 받았다. 또한 당시 홍지민은 임영웅과 함께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며 관심 받았다.

뮤지컬 배우 홍지민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그는 각종 예능에서도 활약 중이다.

'미스터트롯' 최종 우승자인 임영웅은 현재 첫 정규 앨범 작업 중이다. 그는 최근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용미 2021-09-26 11:22:49
임영웅 언제나 응원합니다

정순금 2021-09-26 12:14:00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듀엣무대 할때마다 느낀점인데 자신을 낮추고 상대가수를 돋보이게 배려 해 주는 가수 넘 멋진 가수죠 항상 변함없이 오래도록 응원할게요.

maria 2021-09-26 15:14:18
임영웅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임영웅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