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의 품에 안기어 고운 꿈만 꾸길" 영탁, '이불' 영상 조회수 300만 뷰 돌파…"내사람 그대가 곁에있어 위로가 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가수 영탁의 유튜브에 있는 '이불' 영상 조회수가 300만을 넘어섰다.

24일 영탁의 유튜브채널 '영탁의불쑥TV' 채널에 있는 '영탁 [이불] 사랑의 콜센타 (Eng sub)' 영상의 조회수가 300만을 돌파하면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영탁의 주옥같은 곡들이 너무 많지만, 특히 이 '이불' 곡은 영탁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부드러운 리듬, 그리고 감성적인 가사로 팬들에게도 특별한 사랑을 받는 곡이기도 하다.
올해 2월 10일 발표한 '이불' 곡은 방송·광고 활동 등으로 바쁜 가운데서도 끊임없이 곡 작업을 하면서 오랜 기간 정성 들여 준비한 곡이기에 더욱 소중하다.

무엇보다 그의 소울메이트 지광민과 함께 만든 곡으로 영탁의 음악적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리스너들의 만족감도 더욱 높을 수 밖에 없다. 발라드에 가까운 곡이지만 영탁의 리드미컬한 창법과 멜로디는 트로트의 감성을 품고 있어 독특한 매력을 보여준다. 영탁의 감수성 짙은 보이스 위에 현란한 스트링과 코러스가 풍성함을 더해주고 일류 세션들의 연주가 곡을 탄탄하게 받쳐주면서 리스너들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선사한다.

'이불'을 들으면서 팬들은 "최고최고. 날이갈수록더좋아지는내가수영탁님노래에 스며들고녹아들어푹빠졌네요. 이불노래 선물해준영탁님, 감사하고사랑합니다. 평생함께해요", "365일 내사람들에게 고운이불덮어주겠오!!!울탁님덕에 내사람들 올겨울 추위걱정없겠어요", "가을장마 속에서도 내가수의 응원은 계속됩니다. 빗소리와 함께 도닥도닥 내사람아 오늘하루 어찌보냈소~ 들을수록 명곡입니다", "매일매일 일기를 써내려가듯 내사람들의 평범한 일상이 이곳이불에 다그려져있어서 너무편하고 더~따뜻하고  이 얼마나좋은지요. 내편이 있다는것 내사람들만 있다는것", "내삶의 활력소 나의비타민 내가수님과 함께하는 하루하루가 너무행복합니다", "가을비 멈추고 햇살가득한 오늘이 그져좋은날~☀️ 울탁님 떠올리며 노래들으니 더 좋은날~ 영탁님이 내가수라서 참 행복하고 좋습니다~", "매일매일 날들을 고운맘 가득담은 이불로 포근히 덮어주는 내사람 그대가 곁에있어 위로가 됩니다", "내사람들 아낌없는사랑 듬뿍받으며 아주멋지게 빛나시기만을 소원하며 열응원합니다. 잘걸어가주시길 바래요.오래도록" 등의 댓글 남기면서 300만 돌파를 함께 기뻐하고 축하했다.

영탁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살며시 전해오는 노래말이 마음에 스며들면서 추억의 감성을 건드린다. 부드러운 목소리로 아련한 기억을 살짝씩 터치하는 엣지있는 리듬도 그런 감성에 한몫을 하고 있다. 특히 서정적이며 귀에 속삭이는 듯한 로맨틱한 음색의 도입부와 후렴구의 파워풀한 가창력 그리고 트로트 장르에서 보기 어려운 독특한 애드립 라인에 이르기까지 한 단계 더 성숙한 영탁만의 색채를 유감없이 보여준다.

"도닥도닥 내 사람아 오늘 하루 어찌 보냈소", "그저 몸을 뉘고 싶을 때 나는 그대 이불이 되어 아픈 마음 덮어 주겠소. 이젠 나의 품에 안기어 좋은 꿈만 꾸길 바라오" 가사에서도 알 수 있듯이 고된 삶에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져 주는 듯한 가사를 통해 아픔과 상처로 힘들어하는 이들을 보듬어 주고 안아주면서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국민 모두가 힘든 이 상황에 절묘하게 맥을 집고 있는 노랫말이 자신의 일상에 투영되 많은 사람들에게 격려와 위로, 따뜻한 응원을 보내는 곡이기도 하다.

평소 "내 사람들, 내 사람들" 입에 달고 사는 '배려∙사려깊고, 마음 따듯한' 영탁의 마음이 담긴 곡이기때문에 팬들의 특별한 사랑을 받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3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피바이러스 2021-09-24 10:19:09
영탁 이불 삼백만뷰 축하합니다 언제나 영탁의 이불이 되어 줄께요

해피바이러스 2021-09-24 10:19:57
#영탁 #youngtak #니가왜거기서나와
#찐이야 #영탁이불 
#우리_곧_만나요
#영탁_새로운출발을_응원해_함께가자

해피바이러스 2021-09-24 10:20:44
#영탁 #youngtak #미스터트롯영탁
#니가왜거기서나와
#찐이야 #영탁이불 삼백만뷰 축하해요
#우리_곧_만나요
#영탁_새로운출발을_응원해_함께가자

김미경 2021-09-24 10:44:07
영탁 이불 삼백만뷰 축하합니다 삶에 위로와 힘을주는 명곡중에 명곡이죠

해피바이러스 2021-09-24 10:21:52
#영탁 #youngtak # 미스터트롯영탁
#사랑의콜센타영탁
#찐이야 #영탁이불 
#언제나 내사람들이 곁에 있어요
#영탁_새로운출발을_응원해_함께가자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