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첫 생방”…이찬원, 신곡 ‘편의점’ 음악 방송 뒷모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신곡 '편의점' 발표 이후 첫 음악 방송 대기실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이찬원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이찬원 생애 첫 음방 투어를 다녀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찬원이 신곡 '편의점'을 발매한 이후 출연한 음악 방송 녹화 현장 모습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팬들과 소통하며 진행된 실시간 방송 현장 모습 등도 담겼다.
 
이찬원 유튜브 채널 화면 캡처
이찬원 유튜브 채널 화면 캡처
 
이찬원 측은 영상 더보기란을 통해 "싱글 앨범 [편의점]으로 생애 첫 음방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제 노래로 오르는 첫 음방이라 너무나도 떨리고 긴장되는 무대였지만, 응원해주시는 찬스 여러분들 덕분에 무대를 잘 마치고 올 수 있었습니다!! ^^ 항상 함께 해주시는 찬스 여러분들 정말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MBC '음악중심' 출연을 앞둔 이찬원은 첫 생방송 무대에 대한 설렘도 표현했다. 그는 "음악중심 생방송 스케줄이 있는 날이다. 제 인생 처음으로 생방송에서 노래를 부르게 됐다. 제 신곡 '편의점'으로 첫 생방송 스케줄을 할 수 있게 돼 떨리고 긴장된다"라며 좋은 무대를 약속했다.

'음악중심' 리허설 이후 이찬원은 무대를 확인한 뒤 "괜찮게 했는데?"라며 웃음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생방송이 종료된 이후에는 엔딩 포즈를 다시 한 번 선보였고, '편의점' 노래에 맞춘 새로운 안무를 선보이며 스태프들을 웃게 했다.

'미스터트롯' 출신 트로트 가수 이찬원은 최근 신곡 '편의점'을 발표했다. 이찬원은 신곡 발표 이후 다양한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원 2021-09-23 09:42:46
이찬원 편의점 최고의 국민 힐링송 오늘도 화이팅

송영찬 2021-09-23 10:13:51
이찬원 생방송 자연스럽게 잘 하는 찬원이
언제나 응원합니다

허혜영 2021-09-23 10:27:46
이찬원 생방송도 즐겁게 무대에 임하는 다재다능한 만능엔터테이너 이찬원 그의 앞길을 응원합니다

이형숙 2021-09-23 11:21:38
이찬원 가수님
음방모습 너무 멋져요
잘하고있으니 지금처럼하시면 됩니다
찬스가있으니 걱정놓으세요

안병순 2021-09-23 11:22:01
이찬원 연기신동 표정부자 감성장인 청춘드라마 남주인공 가야지요 언제나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