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네이버 NOW. 리사 솔로 데뷔 스페셜 쇼 '#OUTNOW Unlimited' 14일 온에어… 타이틀곡 ‘LALISA’ 퍼포먼스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소영 기자) 블랙핑크 리사가 솔로 데뷔를 기념해 네이버 NOW. <#OUTNOW Unlimited: LISA>를 통해 타이틀곡 ‘LALISA’ 퍼포먼스 무대를 국내 팬들에게 공개한다.

<#OUTNOW Unlimited>는 대중에게 첫 선을 보이는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가 출연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OUTNOW>의 확장 버전 라이브 쇼로,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를 더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제공 = 네이버 NOW
사진제공 = 네이버 NOW
오는 14일(화) 밤 8시 라이브로 진행되는 <#OUTNOW Unlimited: LISA>에서 리사는 첫 솔로 데뷔 소감과 함께 앨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소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VR(가상현실)’, ‘AR(증강현실)’, ‘MR(혼합현실)’을 총 망라한 ‘XR(확장현실)’ 기술로 배경을 꾸며 팬들에게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쇼에서 ‘LALISA’ 스페셜 퍼포먼스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전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케일 넘치는 오브젝트와 조명을 통해 ‘퍼포먼스 퀸’ 리사의 독보적인 무대를 한층 더 몰입감 있게 감상할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 네이버 NOW
사진제공 = 네이버 NOW
앞서 공개된 <#OUTNOW Unlimited: LISA> 티저에서는 화려한 조명과 함께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 리사의 모습이 담겼다. 시크한 블랙 톤의 의상과 함께 등장한 리사는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이번 쇼에서 펼쳐질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 밖에도 팬들이 보낸 질문을 토대로 진행되는 Q&A 토크는 물론, 지금껏 본 적 없는 리사의 다채로운 모습과 이야기를 담은 스페셜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 리사의 솔로 데뷔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네이버 NOW
사진제공 = 네이버 NOW
리사가 출연하는 <#OUTNOW Unlimited: LISA>는 9월 14일(화) 밤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일본 라인뮤직(LINE MUSIC)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퍼포먼스 영상은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뮤플리, NOW.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 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NOW.의 모든 쇼는 방송 종료 후 네이버의 뮤직 앱 VIBE에서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