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참 미남이시네요' 이찬원, 오늘은 금요일~ 찬또 홀릭하기 딱 좋은 날이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오늘 10일 이찬원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차안에서 찍은듯한, 셀카 사진 두장이 올라왔다.
이찬원은 사진 밑글에 "오늘은 금요일~ 촬영하기 딱 좋은 날이네!!" #불금은 # 없다, 라고 쓰며 활기차게 일하러 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찬원은 콧대가 제대로 살아있는 미모를 뽐내며, 청색과 검정색의  두가지 톤으로 조합된, 깔끔하고 베이직한 느낌의 청자켓을 입은 패셔너블한 모습으로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요즈음 이찬원은 청청 패션으로 간단하면서도 센스있어 보이는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보여주고, 아름다운 청춘미를 유감없이 드러내며, 원조 꽃미모와 더불어 패셔니스타로서도 자리매김해가는 것같다.
이찬원의 깊고 깊은 눈빛과 우아하고 독보적인 에펠탑을 닮은 듯한 우뚝 서있는 콧대를 보니, 세기의 미남  대명사로 불리는 프랑스의 배우 알랑 들롱을 보는 듯하다.

가히, 눈부시고 찬란한 젊음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며 얼굴에 완벽하게 주차된, 이찬원의 이목구비는 한국의 알랑 들롱- 찬원 들롱이라 불러도 어색하지 않다.
기대감 없이 눈을 감으면 미남의 품이나, 추남의 품이나 다를 바 없고 매한가지라는 말이 있지만, 오늘은 금요일~ 찬또 홀릭하기 딱 좋은 날이니, 이 어여쁜 꽃미남과 눈맞춤하며, 설레임으로 취해 보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진선 2021-09-11 01:25:53
트롯 아이돌 이찬원 반짝반짝 빛나는 미모 너무 사랑스럽고 멋지네요~ 고된 하루를 위로하는 국민 힐링송 편의점 대박 기원합니다

윤정미 2021-09-11 01:24:31
이찬원 트롯아이돌 최강 미모 불금에 너무 멋진 사진 최고최고 이찬원 편의점 응원합니다

주디제이 2021-09-11 02:07:10
이찬원 갓벽한 이목구비 빛찬원 화이팅

이기녀 2021-09-11 02:59:18
이찬원 언제나 빛나는 멋진 외모 인성 예의 이시대의 젊은이들이 꼭 배워야할 모습에 언제나 감명을 받습니다

김정현 세실리아 2021-09-11 02:41:15
이찬원 요즘 인스타에 자주 소식
올려줘서 넘 좋네요
무슨 패션이든 찰떡으로 잘 어울리는
그대는 패션니스타입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