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선판스타' 박미선, 미모로(?) 김나니&치타 눌렀다 “보는 순간 저밖에 안 보였나요?” 의기양양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소영 기자) 대한민국 최초의 퓨전 국악 서바이벌 오디션 MBN ‘K-소리로 싹 가능, 조선판스타(이하 ‘조선판스타’, 기획 남성현, 연출 안동수 최승락)’의 ‘두 번째 판: 1대1 데스매치’에 나선 K-판과 박유민 연합팀 ‘young is 뭔들’이 판정단 박미선, 김나니, 치타 사이에 난데없는 ‘아리따운 처자 신경전’을 연출해 폭소를 예약했다. 이들의 익살스러운 무대는 선공개 영상으로도 공개돼 시선을 강탈했다.

11일 방송될 ‘조선판스타’에서는 첫 번째 판에서 ‘영어 판소리’로 K-소리의 진수를 보여준 K-판과 생기발랄한 매력으로 무장한 박유민이 의기투합한 ‘young is 뭔들’이 마마무의 ‘넌 is 뭔들’과 춘향가 중 ‘방자 분부 듣는 대목’으로 두 번째 판에 나선다. 젊음의 패기를 보여주겠다는 이들은 무대 초반부터 이몽룡과 방자로 변신, “저기 저 블링블링한 것이 무엇이냐?”, “아...저기 저 아리따운 저 처자 말씀이죠?”라는 문답으로 이몽룡이 성춘향을 발견하는 장면을 연기해 판정단을 휘어잡았다.
 
사진제공= MBN 조선판스타
사진제공= MBN 조선판스타
“아리따운 저 처자”라는 말에 판정단 김나니는 한껏 예쁜 포즈를 취하며 ‘나야 나’라고 말하는 듯 손을 흔들었다. 하지만 래퍼 치타도 화들짝 놀라며 “어머, 나 가리키는 거야?”라며 어쩔 줄을 몰랐다. 그러나 ‘young is 뭔들’ 팀은 천연덕스럽게 “어허, 보는 눈이 그리도 없느냐. 저 동완 형님 말고 미선 누나 말이다. 잔말 말고 불러오너라”라며 판정단 박미선을 지목했다.

이에 박미선은 “나?”라며 어안이 벙벙해졌고, ‘밀려버린’ 김나니는 “저 정말 섭섭해요”라며 울상을 지었다. 치타 역시 머쓱하게 웃으며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다.

무대가 끝난 뒤 박미선은 입이 귀에 걸린 표정으로 “아까 그 ‘누나’라는 말은 미리 준비하고 한 건가요? 아니면 무대에서 보는 순간 저밖에 안 보였나요?”라고 물어 다시 한 번 판정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young is 뭔들’ 멤버들은 “원래 판정석을 가리키면서 불특정으로 지목하려고 했는데, 그냥 딱 보는 순간 ‘미선 누나’로 급히 변경했다”고 설명했고, 박미선은 “크게 될 사람 아닌가요”라며 의기양양한 표정을 지었다.

예능 대모 박미선을 ‘아리따운 처자’에 등극시키며 판정단을 초토화시킨 ‘young is 뭔들’이 과연 몇 개의 별을 받았을지, 처절한 데스매치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는 9월 11일 토요일 밤 9시 40분 MBN에서 방송되는 대한민국 최초의 국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MBN ‘조선판스타’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