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광배 스윗해”…아이즈원(IZ*ONE) 출신 강혜원, ASMR·먹방·팬사인회·영상통화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 출신 강혜원이 팬들과 소통을 위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9일 강혜원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혜원이한테 전화 왔어요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해봤어’라는 제목의 새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혜원은 “잘 지냈어? 너무 오랜만인 거 아니냐며 보고 싶었다고”라며 “나는 여기다 해야겠다. 이 착장 좋아하니까 빈 공간에 하겠다”고 포토북 팬 사인회 현장처럼 연출해 눈길을 끈다.
 
강혜원 유튜브
강혜원 유튜브
 
그는 이어 “선물? 뭔 선물을 또 준비했어. 난 마음만 받아도 정말 괜찮은데. 뭔데?”라고 물었고 다음 영상으로 이어졌다. 다음 영상에서는 토끼 머리띠를 선물 받았고, 강혜원은 토끼 머리띠를 착용한 뒤 “나 99년생이잖아. 토끼띠. 토끼띠인 거 어떻게 알고 또 토끼를”이라며 포즈를 취했다.

강혜원은 MBTI 질문에 “나 ESFP”라고 답했고, ‘CUTE’라는 답에 “맞아. 그것도 한 번 나온 적 있는 것 같다”고 능청스럽게 답했다. 이어 “나 다음 유튜브 콘텐츠 뭐가 좋을까? 보고 싶은 거 있어?”라고 물은 뒤 ASMR 콘텐츠와 게임기를 만지며 게임 콘텐츠를 도전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강혜원이 화관을 머리에 썼고 “안 그래도 요즘에 머리띠에 꽂혀서 샀는데 이렇게 예쁜 머리띠를 줘서 사진 오늘도 열심히 찍어야겠다”고 말했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사슴이냐는 질문에 “나 사슴 닮았다는 얘긴 잘 안 듣는데”라며 “오늘 사진을 두 장 찍었거든? 두 장 중에 하나 골라주면 돼”라며 셀카를 골라달라고 말했다.

사진을 보여주며 골라달라고 한 강혜원은 “뭐가 나아?”라고 말했고 “고민되긴 하는데 이것도 잘 나온 것 같아. 인스타그램에 올릴까?”라고 답했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마라탕과 떡볶이 먹방을 해 한 번에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편집이랑 기획이랑 다 대박” “혜원이 하고 싶은 거 다해” “신박한 콘텐츠다” “에잇디랑 강혜원 모두 최고다” “진짜 생각도 못한 콘텐츠다” “알람 한 번에 전화 받는 광배 스윗해” “편집 신선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혜원은 지난 4월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 공식 해체 후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