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희열의 스케치북', ‘전원 보컬돌’ STAYC, 앤 마리 & 마시멜로 'Friends' 완벽 커버 '100% 라이브 소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소영 기자)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 스테이씨가 스케치북을 찾았다. 이날 스테이씨는 ‘전원 보컬돌’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앤 마리와 마시멜로의 ‘Friends’를 100% 라이브로 소화해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사진제공 :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사진제공 :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리더 수민은 스케치북 첫 출연 소감과 함께 2016년 <케이팝스타6>에 참가자로 출연해, 유희열 선배님을 만났었다고 밝혀 유희열을 긴장하게 했다. 당황한 유희열이 “제가 그때 뭐라고 했죠?”라고 묻자 수민은 “노래와 춤 연습을 많이 하라고 하셨다”라고 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이어 “열심히 해서 ‘스테이씨’로 데뷔까지 하게 됐다”고 덧붙여 훈훈하게 마무리했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 :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사진제공 :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그런가 하면, 데뷔한 지 아직 1년도 채 되지 않았지만, 광고계를 섭렵하며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받는 비결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시은은 “생 신인이 ‘생 라이브’를 하는 것을 좋게 봐주시더라”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연초에 <뮤직뱅크>에서 소녀시대 선배님의 ‘힘내’를 라이브로 커버했는데 칭찬을 많이 받았었다”고 밝히며 역시 ‘전원 보컬돌’임을 확인시켜주었다고. 뿐만 아니라, ‘꾹꾹이 춤’으로도 유명한 스테이씨의 대표곡 ‘ASAP’이 좋은 반응을 얻자 “빌라에서 아파트로 숙소를 이사 가게 됐다”며 회사의 처우가 달라졌다는 에피소드를 구체적으로 밝혀 웃음을 유발했다고.

한편, 스테이씨는 마지막 곡으로 대표곡이자 데뷔곡인 ‘ASAP’과, 데뷔 후 처음으로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게 해준 신곡 ‘색안경 (STEREOTYPE)’을 메들리로 한 무대에 담았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케치북에서만의 특별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스테이씨의 ‘Friends’ ‘ASAP+색안경 (STEREOTYPE)’ 라이브 무대는 이번 주 금요일 오후 11시 25분, KBS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