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베리베리 강민, 수능 각오 밝혀…"제일 밑에서 깔아드리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베리베리(VERIVERY) 강민이 수능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8일 강민은 브이라이브 베리베리 채널에서 '오랜만에 퇴근길 브이앱' 생방송을 진행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그는 "수능 원서 접수했어요. 제가 수능을 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제일 밑에 깔아주게 되었습니다"라며 최근 수능 원서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브이라이브 베리베리 채널 영상 캡처
브이라이브 베리베리 채널 영상 캡처

이어 강민은 "고3들 다 박수치세요. 고3 여러분, 아니 고삼 학생 님들 모르시는 분들이니까, 고3 학생님들 제가 제일 밑에서 깔아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그래도 긴장하세요. 풀긴 푸니까요"라고 경고했다.

누리꾼들은 "강민이 아기인 줄 알았는데 벌써 19살이야?", "박수받아 마땅하다 기립박수", "역시 외면이 훌륭한 사람은 내면도 훌륭한 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9년 베리베리로 데뷔한 강민은 그룹 활동을 통해 '불러줘', '딱 잘라서 말해' 등을 발표했다. 최근 베리베리는 신곡 'Trigger'로 컴백했으며 강민은 MBC M '쇼챔피언'에서 아스트로(ASTRO) 문빈, 윤산하와 함께 MC로 활약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