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넥슨 '서든어택', 김연경 선수 캐릭터 메이킹 공개…"식빵탄 투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넥슨 '서든어택'이 김연경 선수 캐릭터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2일 유튜브 서든어택 채널에는 '드디어.. 왔다.. 김연경이.. 서든에..!!! [서든어택]'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연경은 "캐릭터가 유니폼 스타일하고 캐주얼 스타일이 있네. 그런데 유니폼 밑에 밑줄 그어야 하는거 알고 있지? 왜냐하면 배구 팬 분들은 다 알고 있거든. 이게 주장 마크라는 건데, 무조건 있어야 해. 내가 주장이잖아"라며 캐릭터의 디테일까지 신경썼다.
 
유튜브 서든어택 채널 영상 캡처
유튜브 서든어택 채널 영상 캡처

이어 그는 "폴라로이드나 마우스패드 이벤트는 너무 식상하기도 하고 맨날 하던 거니까, 이번엔 내가 가지고 있는 애장품이나 이런 걸로 이벤트 하면 어떨까? 내가 가지고 있는 맨투맨 티셔츠에 사인을 해서 드리면 좋을 것 같아"라며 색다른 이벤트를 제안했다.

김연경 선수는 이어 유니폼과 여러 의상을 입고 캐릭터 이벤트 프로모션용 사진을 촬영했다. 그는 "여러분은 아는 언니 꾐에 빠져서 갑자기 게임 캐릭터를 만들고 있는 김연경을 만들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같은 영상에서 김연경은 녹음실로 가서 "식빵언니랑 같이 돌진할 사람?", "식빵탄 추천 잼 발라 먹어라" 등의 대사를 녹음했다.

누리꾼들은 "서든어택에 배구 황제 김연경의 등장이라니", "언니 연기도 너무 귀엽게 잘 해요", "아 진짜 웃길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게임 '서든어택' 김연경 캐릭터는 오는 2일 출시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