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돌싱글즈’ 배수진X최준호, 네 살 동갑 아들 래윤-이안 키즈카페…이안과 꼭 닮은 최준호 사진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돌싱글즈’에서 배수진과 최준호는 네 살 동갑내기 아들 래윤, 이안과 현실 육아를 하며 동거생활을 하며 마지막 에피소드를 보여줬다. 

29일 MBN에서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에서는 이혜영, 이지혜, 유세윤, 정겨운이 새로운 사랑을 찾아 돌싱 빌리지를 찾아온 ‘돌싱 남녀’ 김재열, 박효정, 배수진, 이아영, 최준호, 추성연이 동거 마지막 이야기를 그리게 됐다. 

 

MBN ‘돌싱글즈’ 방송캡처
MBN ‘돌싱글즈’ 방송캡처



배수진과 최준호 준수 커플은 동거하우스 마지막 날, 래윤과 이안을 키즈카페에 데려다 주게 됐는데 과거 최준호가 배수진에게 함께 아이들과 키즈카페에 가자고 약속을 했었다.

최준호는 키즈카페에 도착하자마자 배수진이 카페의 의자에 앉자 기다려 봐요. "저 놀다 올테니까"라고 말하고 홀로 트램펄린을 타게 됐고 배수진은 그런 최준호의 모습에 폭소를 했다. 최준호는 배수진에게 “이안이 생기기 전까지 키즈 카페를 몰랐는데 이안이 때문에 동네의 키즈카페를 모두 알게 됐다”라고 말했다.  

배수진은 최준호에게 "키즈카페 너무 좋다. 우리 키즈카페 차릴까요?"라고 물었고 "오빠 어렸을떼 사진 있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최준호는 휴대폰 속의 자신의 어린시절 사진을 보여줬고 배수진은 최준호 아들 이안과 닮은 모습이 웃게 됐다.

또 최준호는 이안과 래윤이 사이좋게 노는 모습을 보면서 배수진에게 "애들이 나이 먹고도 친한 친구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N 방송 ‘돌싱글즈’은 매주 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