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재 30주차”…개그우먼 황신영, 출산 앞두고 세쌍둥이 건강 상태 언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개그우먼 황신영이 세쌍둥이 출산을 앞두고 근황을 공개했다.

23일 황신영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신 30주 차 병원 검진 다녀 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하나 게재했다.

그는 이어 “오늘 초음파 검사 삼둥이 여전히 건강한 거 확인하고 백일해 예방접종 주사도 맞고 왔어요”라며 “백일해 주사 은근 뻐근하네요”라고 병원에 방문한 사실을 알렸다.
 
황신영 인스타그램
황신영 인스타그램
 
황신영은 “현재 30주차 애들 몸무게 첫째 1.4kg 둘째 1.2kg 셋째 1.4kg 나왔고 저도 다 정상”이라며 “경부 길이도 아직 너무 좋고요. 이제는 병원 갈 때마다 더 긴장되고 다음 달에 아이들 만날 생각에 너무너무 설레네요”라고 세쌍둥이와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임신 30주차 들어서면서 솔직히 이젠 점점 힘드네요. 이제까지 잘 버텨 왔으니 끝까지 파이팅 해볼게요”라며 “산책은 그래도 가능할 때까지는 조금씩 하려고요”라고 출산을 앞두고 건강 관리 중인 사실을 언급했다.

또 그는 “안 그러면 종아리 허벅지 무릎 근육이 다 없어져서 화장실 변기에 앉았다 일어나는것도 못 할 것 같아서요”라며 “이번 주도 아주 건강하고 행운 가득한 한주 되셔야 해요”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돈가스를 먹으며 춤을 추는 황신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황신영은 지난 2월 인공수정으로 세쌍둥이 임신에 성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