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러쉬와 열애’ 레드벨벳 조이, “놀랐을 팬들에게 미안…응원 부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의 조이가 남자친구인 가수 크러쉬와의 열애 인정 이후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23일 오후 조이는 레드벨벳 팬 커뮤니티 리슨을 통해 "갑작스러운 소식에 누구보다 놀랐을 러비들 너무 미안해요. 미리 말이라도 해줄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많이 놀랐죠"라고 입을 열었다.

이날 조이는 "서로 마음을 확인하고 이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 이렇게 빨리 기사가 난 것이 조심스럽고 당황스럽기도 하지만 저보다 러비들이 더 놀랐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적는다"고 말했다.
 
레드벨벳 조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레드벨벳 조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조이는 "지금껏 저를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우리 러비들이 부디 이해해주고 응원해줬으면 좋겠다"라며 "놀라헤해서 너무 미안하고 오늘 하루 여러가지 걱정으로 심란해할 것 같아 걱정이 많이 된다. 더 걱정 안되게 제가 더 많이 노력하겠다"라며 팬들에게 다시 한 번 사과했다.

오늘(23일) 조이와 크러쉬가 목하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열애설 보도 이후 크러쉬의 소속사 피네이션은 "두 사람이 선후배로 지내던 중 최근 호감을 갖고 만나기 시작했다"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레드벨벳 조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두 사람이 서로를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전했다.

4살 나이 차이가 나는 조이와 크러쉬는 지난해 5월 함께한 노래 '자나깨나' 작업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후 친분을 유지하던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