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포엠(LA POEM) 측, “팬카페 내 타 아티스트 비방 사과…엄격한 모니터링 약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크로스오버 남성 중창단 라포엠(LA POEM) 측이 공식 팬카페에서 일어난 타 가수 비난 논란에 대해 공식 사과하고 나섰다.

지난 22일 오후 모스뮤직 측은 라포엠의 트위터 등 공식 SNS를 통해 "본사 운영의 공식 팬카페에서 발생한 타 아티스트들에 대한 언급 및 비방 게시글에 대해 무겁게 생각하고 있으며, 본 사과문을 통해 공식적으로 깊은 유감과 사과의 뜻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이날 라포엠 측은 공식 팬카페에서는 타 아티스트들에 대한 모욕, 명예훼손 행위를 방지하고 카페 내 과도한 경쟁의식 및 불화 사전 방지 예방을 위해 타 아티스트들에 대한 언급 및 비방을 금지하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모스뮤직
모스뮤직
 
이어 "최근 본사의 공식 팬카페 회원들의 타 아티스트들에 대해 직/간접적 비방, 조롱하는 게시글이 논란이 되었다"라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라포엠 측은 "카페 규칙 위반 게시글들을 확인하고, 규칙 위반이 우려되는 게시판을 폐쇄조치했다. 규칙 위반 게시글 작성자에 대해 징계 규정에 따라 영구 활동 중지 등의 징계 조치를 실시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모스뮤직은 "이와 같은 불미스러운 사고가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엄격한 모니터링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라포엠 트위터
라포엠 트위터
 
최근 라포엠의 공식 팬카페에서는 JTBC '팬텀싱어'를 통해 파생된 크로스오버 그룹 등을 직·간접적으로 언급하며 비방하거나 조롱하는 게시글 및 댓글이 이어지고 있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됐다. 

박기훈, 유채훈, 정민성, 최성훈이 멤버로 구성된 라포엠은 '팬텀싱어3' 우승팀이다. '팬텀싱어' 이후 라포엠은 앨범 발표, 콘서트 등으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새빛 2021-08-23 15:00:53
수많은 아티스트들을 그렇게 힘들게 하더니...
이제 와서 사과문 하나면 다 되는건가요?
앞으로 지켜보겠습니다!

alfo 2021-08-23 15:29:38
우승팀으로 결성된 이후로도 타팀,타멤버들을 그렇게 모질게 괴롭히더니 결국은 자신들이 애정하는 아티스트들에 가서 꽂히네요. 인생사 권선징악, 세옹지마라더니 한수 배웠습니다. 이제라도 깨달아서 개과천선들 하시길 바랍니다.
천상천하 유아독존 하면 행복할거 같아도 올라가 앉아 있어본들 외롭기만 하지. 더불어 살자구요.

selly 2021-08-23 15:45:14
댓글이나 시청자게시판등 내픽칭찬을 위한 타픽까내림등 지속적인 괴롭힘이 방송때부터 있더니 이제야 민낯이 드러나네요. 굳이 타싱어들 영상에 찾아와 비공감 누르고 가는 행태를 커뮤니티에 스스럼없이 공유하는 모습에 또 한번 놀랐습니다.

Tjd 2021-08-23 15:36:31
1년 넘게 허위사실 유포 및 악성 댓글, 조롱 등 갖가지 방법으로 괴롭히다 드러나니 이런 사과문하나로 발빼려는 소속사나 팬들이나 다 환멸나네요 아주 징그럽고 소름돋아요 꼭 똑같이 돌려받기 바랍니다

서사 2021-08-23 15:57:30
방영 당시에도 말도 안되는 음모론 내세워서 타팀 비방하더니 종영 이후에도 그 습성 못버리고 타팀 조금이라도 잘되면 배아파하는 모습 잘 봤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