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야생돌', '신비한 야생돌 인물열전' 공개…독보적 개성 '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소영 기자) 리얼 서바이벌 '야생돌'이 지원자들의 캐릭터를 담은 영상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MBC 새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연출 최민근 한영롱, 이하 '야생돌')'은 지난 19일 네이버 나우.(NOW.)를 통해 '신비한 야생돌 인물열전'을 공개했다. 

'신비한 야생돌 인물열전'은 '야생돌' 지원자들의 독보적인 개성과 서로 다른 캐릭터를 첫 방송 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영상이다. 

첫 번째로 오픈된 영상에는 지원자 1호부터 12호가 등장했다. 1호는 지치지 않는 뜨거운 열정과 남다른 책임감을 표했다. 2호는 강한 첫인상과 상반된 주체할 수 없는 흥을 발산해 웃음을 자아냈다. 3호는 탄탄한 피지컬과 뛰어난 체력, 열띤 승부욕으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 출처 = 네이버 NOW. 영상 화면 캡처
사진 출처 = 네이버 NOW. 영상 화면 캡처
'포켓돌' 수식어를 얻은 앳된 얼굴의 4호는 귀여움과 강인함을 오가는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서울대학교 학생인 5호는 지적인 매력과 독창적인 표현력을 모두 갖췄다.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받으면서도 시종일관 웃는 얼굴을 유지하는 '미소천사' 6호는 춤을 출 때는 진지해져 깊은 인상을 남겼다. 

7호는 차분한 성격과 달리 놀라운 다리 찢기 실력을 뽐내며 '무용돌'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8호는 브레이크 없는 직진 본능과 넘치는 자신감을 대방출했다. 오렌지빛 헤어로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은 9호는 헤어 스타일보다 더 눈에 띄는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10호는 강렬한 헤어 컬러처럼 열정적인 리액션과 불타는 열의를 보여 '빨간 맛' 캐릭터를 예고했다. 눈부신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 11호는 빠른 안무 습득력까지 겸비해 감탄을 자아냈다. 12호 역시 독보적인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을 자랑했다. 

'야생돌'은 지원자들이 야생에서 체력과 실력, 숨겨진 가능성을 모두 평가받으며 펼치는 극한의 데뷔 전쟁을 그린다. 

관찰자로 나선 김종국, 차태현, 이선빈, 이현이, 김성규,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지원자들의 성장사를 함께 지켜보며, 타이거 JK와 비지(Bizzy), 리아킴(Lia Kim), 넬(NELL) 김종완과 김성규는 트레이너 군단으로 합류해 화려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지원자들이 치열한 순위 경쟁을 벌일 '야생돌'은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