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걸스플래닛999', CLC 디스 한 C그룹 푸야닝 영상 싫어요 1만 5천 개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걸스플래닛999' 플래닛 탐색전에서 CLC를 디스 한 C 그룹의 영상 싫어요 수가 1만 5천 개를 돌파했다.

지난 7일 Mnet '걸스플래닛999'는 공식 채널에 '[1회/풀버전] C그룹 '센 언니들' HELICOPTER - CLC' 영상을 업로드했다.

앞서 방송된 '걸스플래닛999' 1화에서 '센 언니들'조 리더 푸야닝은 CLC의 'HELICOPTER' 공연을 앞두고 "원곡자도 여기 계시긴 하지만 저희가 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원곡자를 뛰어넘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Mnet '걸스플래닛999' 방송 캡처
Mnet '걸스플래닛999' 방송 캡처
 
이어 그는 원곡자인 CLC에게 한 마디를 해 달라는 요청에 "We go up! But you don't"라고 말해 태도 논란이 일었다. 이에 CLC 멤버는 따로 답하지 않고 원곡 춤을 췄다.

10일 기준 푸야닝의 C그룹 '센 언니들'의 영상은 조회 수 51만 회, 좋아요 1만 3천 개, 싫어요 1만 5천 개를 기록하고 있다. 다른 참가자들의 플래닛 탐색전 영상은 싫어요 수가 두 자릿수에서 최대 3천 개 사이인 것을 감안하면 압도적인 불호 반응인 셈이다.

네티즌들은 "자신감을 표출할 좋은 문장은 많았는데 꼭 저렇게 디스를 해야 했을까", "원곡보다 나은 점 하나도 없어 보이는데? 자신만만하게 말하더니 무대는 별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푸야닝 중국인인데 댄스 하면서 한국어 가사를 저렇게 부르는 건 잘 하는 거다", "그래도 저 프로그램 나온 중국인들 중에서는 제일 좋은 실력 같다" 등 푸야닝을 옹호하는 네티즌도 일부 있었다.

한편 '걸스플래닛999'는 한국, 일본, 중국의 소녀들이 글로벌 걸그룹의 꿈을 이루는 과정을 담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금요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21-08-11 17:33:29
난 푸야닝 좋던데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