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연자, "결혼식 무기한 연장…예비신랑 프러포즈 기대 안 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김연자가 가을로 예정됐던 결혼식을 미뤘다고 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돌변녀 특집 '저기요 누구세요?' 김연자, 김윤지, 서신애, 송지인이 출연했다.
 
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이날 김연자는 "가을에 결혼식을 올리려고 했는데 다들 힘들 때 올릴 필요가 없지 않냐. 나이도 있는데. 천천히 하자"며 결혼식을 미뤘다고 했다. 

이에 김숙이 "언제로 미루신 거냐"고 물었고, 김연자는 "언제할 지는 모르겠다. 언젠가 하겠죠"라고 쿨하게 대답했다.

이어 박나래가 "혹시 프러포즈 받으셨냐"고 묻자, 김연자는 "프러포즈라는 게 없었다. 만날 때부터 이제부터 자기를 만나서 불행 끝 행복 시작, 그 이야기한 것뿐이다"라고 말했다.

김연자는 "옛날 스타일인 사람이라 별로 기대를 안 했다. 어머님이 80대고 이 사람이 70인데 생각하는 게 거의 비슷하다. 좋아하는 것도 김치 없으면 안 되고"라며 프러포즈에 대한 기대가 없다고 밝혔다.

하지만 박나래가 "김장김치 안에 반지를?"이라고 너스레를 떨자, 김연자는 "그게 좋다. 그 사람이 비빔밥도 좋아하니까 비빔밥도 좋겠다"고 맞장구를 치며 내심 프러포즈 기대감을 드러내 눈길을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