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든어택, 워터샷 모드·오마이걸(OH MY GIRL) 캐릭터 출시 예고…점검 시간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FPS 게임 서든어택이 오마이걸(OH MY GIRL) 캐릭터 출시를 예고했다.

28일 서든어택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물보라를 일으켜 오마이걸과 함께한 워터샷 모드’라는 제목의 새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워터파크를 배경으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오마이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멤버 승희는 다른 멤버들의 눈치를 보며 물총을 꺼내고, 효정과 지호 등 다른 멤버들도 미리 준비해둔 물총을 꺼내 서로에게 겨누는 모습이다.
 
서든어택 공식 유튜브
 
이어 멤버들은 물총 뿐만 아니라 물풍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해 물놀이를 즐기기 시작한다. 멤버들은 “시원하게 날려버려 지금 물총 싸움 한판?”이라며 서든어택에서 새로 업데이트될 워터샷 모드를 소개해 눈길을 끈다.

서든어택 측은 “신규 워터샷 모드와 함께 오마이걸 캐릭터가 출시된다”며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신규 모드 추가 및 오마이걸 캐릭터 출시 소식을 알렸다. 이번 신규 모드와 오마이걸 캐릭터는 29일 업데이트 이후 출시될 예정이다.

서든어택 업데이트는 내일(29일) 오전 6시 30분부터 오전 10시까지 점검 이후 적용된다. 오마이걸 캐릭터는 점검 완료 후 출시되며, 상시 판매 및 캐릭터 출시 기념 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 5월 신곡 ‘Dun Dun Dance’를 발매해 활동을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