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지은이 나라다”…카카오웹툰, 모델 아이유 버전 티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카카오 웹툰 플랫폼 카카오웹툰이 모델 아이유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7일 카카오웹툰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세상에 없던 세상 카카오웹툰’이라는 제목의 새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카카오웹툰 광고의 모델인 아이유가 눈을 감은 모습으로 등장한다. 그는 이어 눈을 천천히 뜨고 아이유의 얼굴 위에는 카카오웹툰의 로고가 빛으로 비춰진다.
 
카카오웹툰 공식 유튜브
카카오웹툰 공식 유튜브
 
아이유는 눈을 뜨며 정면을 응시하고, 그 순간 아이유의 얼굴 위에는 ‘2021.08.01.’이라는 카카오웹툰 오픈 날짜가 뜬다. 이어 ‘KAKAO WEBTOON’이라는 문구가 떠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이유 분위기에 치인다” “분위기 대박” “분위기 무슨 일이야” “이지은이 나라다” “광고 잘 만들었다” “잠이 확 달아나네” “눈빛 대박이다” “카카오웹툰 앱이 있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카카오웹툰은 기존의 다음 웹툰이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 서비스될 예정이며, 다음 웹툰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등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로 이전된다. 또 오픈과 함께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비상장 주식 교환권을 이벤트를 예고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카카오웹툰은 8월 1일 정식 오픈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ㅇ(223.49) 2021-08-08 13:40:34
카카오 웹툰 애비 있나요 ㄹㅇㅋㅋ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