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젯밤TV]'월간 집' 윤지온, “괜찮다고 했는데, 사실 많이 힘들었나 봐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배우 윤지온이 '월간 집'에서 진지함과 유쾌함을 오가는 연기 완급 조절로 극의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지난 21일(수), 22일(목)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극본 명수현/연출 이창민) 11, 12회에서 윤지온(장찬 역)은 정건주(신겸 역)을 위한 폭로와 이화겸(육미라 역)을 향한 귀여운 오해로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성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앞서 장찬(윤지온 분)은 실연의 아픔으로 번뇌하는 남상순(안창환 분)을 향해 고개를 저으면서도 걱정스러운 마음에 계속해서 그를 살피는 따스함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대변했다. 또한 신겸(정건주 분)을 향한 육미라(이화겸 분)의 마음이 자신을 향한 것이라 착각하는 귀여운 너스레로 재미를 배가시켰다.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 방송 캡처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 방송 캡처
'월간 집' 11, 12회에서 장찬은 나영원(정소민 분)에게 마음을 고백하기로 한 신겸을 향해 열띤 응원을 전하며 변함없는 '찐친 케미'를 선보임과 동시에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러나 결심과 응원이 무색하게 유자성(김지석 분)과 나영원이 포옹하는 장면을 목격,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알게 됐다. 장찬은 신겸이 받을 상처에 대해 걱정했다.

이에 윤지온은 이전의 분위기와는 다른 진중함으로 진실을 폭로하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애써 괜찮다하는 신겸이 탐탁지 않던 장찬은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그가 교통사고를 당하자 결국 유자성에게 “괜찮다고 했는데, 사실 많이 힘들었나 봐요”라며 숨겨왔던 신겸의 마음을 폭로, 이어질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그런가 하면 윤지온은 한껏 가라앉은 분위기를 사랑스러운 착각으로 환기하며 시청자에게 활기찬 웃음을 선사했다. 스튜디오에 찾아온 육미라가 신겸에게 도시락을 건네자 자신의 덕이라며 뿌듯해하는 한편, 육미라에게 마음을 전하는 쪽지를 넣어둔 도시락통을 전하기도. 

하지만 장찬은 계주희(안현호 분)에 의해 육미라의 모든 시그널이 자신이 아닌 신겸을 향한 것임을 알게 되고, 도시락통에 넣어놓은 쪽지를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를 펼치는 명장면을 탄생시키며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처럼 윤지온은 탁월한 연기 완급 조절로 장찬의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하며 매회 명장면을 갱신하고 있다. 입체적으로 캐릭터를 그려내며 눈부신 열연을 펼치고 있는 윤지온의 활약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