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시멜로 카리스마' 이찬원, '상남자' 순정 마초의 무한대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가수 이찬원이 '상남자' 곡을 열창하며 특유의 '마시멜로 카리스마' 매력을 선보였다. 
사랑의 콜센타 방송캡쳐
사랑의 콜센타 방송캡쳐
지난 22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이찬원은 '상남자' 순정 마초의 매력을 발산하며 모두의 기대를 모았던 '사나이 순정'과 '텍사스 룸바'를 신나고 자신감 넘치게 열창해 스튜디오 열기를 한껏 드높였다.
사랑의 콜센타 방송캡쳐
사랑의 콜센타 방송캡쳐
이찬원은 귀엽고 예쁘장한 외모지만, 평상시 내면에서 풍기는 은근한 남성미가 매력으로 단호하고 결단력있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주면서 '진짜 상남자다' 라는 말을 많이 듣고 있다.
사랑의 콜센타 방송캡쳐
사랑의 콜센타 방송캡쳐
또한 이찬원은 시원시원하고 다이나믹한 표현으로 변화무쌍한 창법을 가지고 있어 곡의 이해도가 높다. 특히 곡의 완성도와 표현력이 좋아 리스너들에게 편안한 안정감과 신뢰감을 주는 음색을 가지고 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뛰어난 성량과 흔들리지 않는 호흡으로 밀도있게 열창한다. 그 어떤 곡도 매력적으로 표현해내는 장점이 있어 '음악천재'라는 애칭이 붙은 이유이기도 하다.
사랑의 콜센타 방송캡쳐
사랑의 콜센타 방송캡쳐
이번 '사랑의 콜센타'에서도 이찬원은 '마초다움'이 물씬 느껴졌던 '사나이 순정'과 '루비루비루비룸바' 중독성 후렴구가 입가에서 계속 맴도는 '텍사스 룸바'를 멋지고 임팩트있게 소화하면서 많은 팬들의 기대에 부응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의 신 요요 2021-08-16 14:05:03
마시멜로 카리스마 이찬원 찰떡입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