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준수도 쓰레기”…개그맨 하준수, 안가연과 결혼 발표→전 여친 폭로에 ‘코빅’ 방송 재조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하준수 전 여자친구의 폭로에 ‘코빅’ 방송도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tvN 예능 ‘코미디빅리그(코빅)’에서는 ‘슈퍼차 부부 in 조선’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재준, 이은형, 홍윤화, 김민기가 모여있던 중 안가연의 목소리가 들렸고, 네 사람은 급하게 숨어 하준수와 안가연을 지켜봤다. 이은형은 “저 커플은 우리 ‘코빅’에서 2년 동안 개그맨들 몰래 사귀었다는 안가연, 하준수 커플 아니냐”고 말했다.
 
tvN ‘코미디빅리그’
tvN ‘코미디빅리그’
 
그의 말에 홍윤화는 “저 커플 실제로 사귀고 내년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데 슈퍼차 부부를 이용해서 소파를 협찬 받으려고 나왔다지”라고 말했다. 이은형은 “하준수가 하카소로 잘되고 나서 안가연이 너무 불안한 마음에 더 어려보이려고 붙임 머리를 했다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하준수는 “계속 말도 안되는 유언비어를 퍼뜨리냐”고 말했고 이은형은 “보자 하니까 가연이가 선배 같은데 우리 여자들도 다 선배다”라고 말을 꺼냈다. 그의 말에 하준수는 “사귀는 사이에 선후배가 어딨나”라고 말했지만 안가연이 생일 선물을 사달라고 하자 “왜 그러시냐. 왜 선을 넘나”라고 거부했다.

홍윤화는 “가연아 늦지 않았다. 식 올리기 전에 다시 생각해라”며 결혼을 말렸고 “하준수가 김민기랑 술 먹으면서 어떻게 해야지 그렇게 편하게 놀고 먹으면서 부인 돈 쓰는지 물어보더라. 김민기처럼 살고 싶다더라. 정신 차려라”고 말렸다.

안가연은 “그래도 준수 민기 선배처럼 쓰레기는 아니다”라고 말했고 홍윤화는 “쓰레기라니, 하준수도 쓰레기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은형은 “데자뷰다. 강재준도 결혼 전에는 나쁜 남자였는데 지금은 그냥 선하디 선한 세계 노벨 평화상 감이다”라며 “언니가 한 마디만 하겠다. 너 하준수랑 결혼하면 하준수가 네가 있는 안방에 안가연”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방송분이 재조명 되며 네티즌들은 “이건 좀 충격인데” “홍윤화 이은형은 사실 알고 있던 건가” “이제 방송도 다 끊기겠네” “장난인거 아는데 왜 진심 같냐” “홍윤화 하준수 저격?” “멀리 안 나가연” “다들 알고 있었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하준수는 개그우먼 안가연과 지난 9일 스튜디오와플 유튜브 콘텐츠인 ‘터키즈 온 더 블록’에서 결혼 발표를 했다. 이후 지난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하준수의 전 여자친구가 두 사람을 H군과 A양으로 칭하며 두 사람이 바람을 폈다는 사실을 폭로해 논란이 일었다.

전 여자친구는 우울증 약을 3년째 복용 중이며, 두 사람에 사과를 받지 못하고 자신을 기만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하준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하카소’ 커뮤니티를 통해 반박글을 게재했고, 현재 개인 인스타그램은 비활성화한 상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