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진경·남창희·MC그리, ‘공부왕찐천재’ 모의고사→기말고사 일정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공부왕찐천재’가 기말고사 시험 일정을 공개했다.

21일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유튜브 채널에는 ‘피눈물 나는 홍진경의 전교 1등 쟁탈전(최종화,기말대비)’라는 제목의 새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홍진경, 남창희, MC그리(김동현)가 산에 올랐고, 산에서 기말고사 대비 모의고사를 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세 사람은 정답이 틀린 개수가 늘어날 때마다 옆의 계곡에 발목, 무릎, 양반다리, 뒤로 취침 순서로 입수하기로 했다.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유튜브
 
문제를 풀기 전 홍진경은 “우리가 7개를 틀릴 이리 있을까? 없다”며 자신감을 드러냈지만 문제를 푼 결과 MC그리는 뒤로 취침, 홍진경은 무릎, 남창희는 발목까지 들어갔다. 우승자인 남창희는 뱃지 한 개를 획득했고, 세 사람은 300만 원을 100만 원씩 나눠 가졌다.

남창희는 “‘공부왕찐천재’만 공부했다. 근데 이렇게 점수가 나왔다. 여러분도 할 수 있다”며 “만재님들 할 수 있다. 기말고사 때 보자”고 말했다. 제작진은 “기말고사가 이렇게 나올 거다. 괜찮지 않나”라고 물었고 “똑똑한 사람만 100점 맞으니까 우리 채널 본 사람들이 100점 맞아야 하니까”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해당 영상의 마지막에는 ‘찐천재 배 기말고사 공지’가 등장했고, 26일 토요일 오후 7시 ‘공부왕찐천재’ 유튜브 라이브에서 시험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시험 범위는 ‘공부왕찐천재’에서 배운 내용을 토대로 단답형 10문제를 문자 투표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성적 장학금으로 1등에게는 현금 300만 원이 지급되며, 나머지 100명의 참가자들에게는 백화점 5만 원 상품권이 지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