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마인' 이보영 '기억상실' 거짓말이었다…이현욱 사망의 진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마인’에서 이현욱과 함께 쓰러진 사람이 이보영으로 밝혀졌다.
 

TVN 마인 캡처
TVN 마인 캡처
TVN 마인 캡처
TVN 마인 캡처
TVN 마인 캡처
TVN 마인 캡처
TVN 마인 캡처
TVN 마인 캡처
TVN 마인 캡처
TVN 마인 캡처
TVN 마인 캡처
TVN 마인 캡처
TVN 마인 캡처
TVN 마인 캡처
TVN 마인 캡처
TVN 마인 캡처
TVN 마인 캡처
TVN 마인 캡처
TVN 마인 캡처
TVN 마인 캡처
TVN 마인 캡처
TVN 마인 캡처

 



20일 방송된 ‘마인’에서 카덴 살인사건의 전말이 조금씩 드러나기 시작했다. 한지용(이현욱 분)은 한수혁(차학연 분)과 김유연(정이서 분)의 약혼식이 있던 날, 카덴차에서 갑작스럽게 죽음을 맞이하게 됐다. 의사는 한지용이 심장마비로 사망했다는 소견서를 내놓았지만 엠마 수녀(예수정 분)는 “한지용이 살해당했다.”고 증언해 사고는 사건으로 전환된다.

엠마 수녀는 한지용(이현욱)이 죽을 때 계단 위에 서 있던 서희수(이보영)와 바닥에 쓰러진 또 다른 사람을 보았다고 증언했다. 형사는 집으로 찾아와 한지용의 죽음에 대해 조사를 한다. 하지만 양순혜(박원숙 분)은 “그 수녀 말만 듣고 조사하냐. 수녀가 거짓말한다는 건 생각 안 하냐. 그 수녀가 지용이 친모랑 형님 동생하는 걸 몇십 년이나 속였다. 그건 왜 안 믿냐.”며 소리를 지른다.

한지용의 사망 전 행적도 공개됐다. 한 회장은 “지금이라도 너를 진짜 내 아들로 생각하려고 한다. 그렇게 하겠다. 그러니까 잘못을 모두 사과해라. 모두 사죄하고 손을 씻어라.”며 한지용에게 악행을 멈추라 조언한다. 하지만 한지용은 “그럴 수 없다.”며 한회장의 청을 거절한다.

한지용은 집에서 일하는 메이드를 불러 “나 대신 병원에 다녀와라.”며 약을 처방 받아달라고 말한다. 한지용은 “세게 처방해달라고 해라. 먹고 죽어도 상관없다.”고 부탁한다. 그리고 그 모습을 강자경(옥자연 분)이 목격한다.

서희수에게 한지용의 악행을 전해들은 엠마수녀는 한지용에게 악행을 멈추라고 부탁한다. 하지만 한지용은 엠마수녀에게 “더 이상 날 위해 기도하지 말고 서희수를 멈춰달라.”고 부탁한다. 한지용은 “내가 잃은 모든 걸 이뤘다. 내가 힘이 생겼기 때문이다. 그러기 싫으면 그냥 신에게 날 버려달라고 하라.”고 말한다.

서희수는 기억상실에 걸려 애지중지 하던 아들 하준도 외면하기 시작한다. 하준은 서희수의 행동에 상처를 받고 강자경에게 “선생님이 나타나서 엄마가 사라질까봐 무서웠다. 그걸 엄마한테 말했다.”며 울음을 터트린다. 서희수는 그 모습을 몰래 지켜보며 울음을 삼킨다.

형사는 사건을 조사하던 중 서희수가 한지용과 추락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서희수는 엠마수녀가 한지용을 불쌍하게 생각했단 걸 알게 된다. 서희수는 “저를 믿으시냐.”고 물어 엠마수녀를 긴장하게 한다. 

형사는 서희수와 아들 하준을 만나러 가던 중, 하준이 차에 치일 뻔 한다. 서희수는 목숨을 걸고 달려가 하준을 구하며 “엄마가 조심하라고 수십 번도 말하지 않았냐.”며 혼을 내 기억상실이 가짜였음을 눈치채게 한다. 한 편 정서현(김서형 분)의 사무실에서 한지용을 가격한 소화기가 발견 돼 눈길을 끌었다. 재벌가에서 일어나는 비밀과 그녀들의 욕망과 암투, 그리고 극복을 그린 드라마 '마인'은 매주 토일 TVN에서 밤 9시에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