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라나, 30일 ‘롯데 자이언츠’ 시구자로 나서… ‘이목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김라나 #롯데자이언츠

나인뮤지스 출신 김라나가 사직구장 마운드에 오를 예정이다.

29일 오후 김라나는 개인SNS를 통해 “내일(30일) 롯데 자이언츠 시구하러 부산갑니다~ 조심스레 패대기 시구 예상해 봅니다만 하하핫”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시구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라나는 9등신 인형 몸매를 돋보이게 해주는 원피스 디자인의 롯데자이언츠 유니폼을 입고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롯데자이언츠 측에서 김라나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유니폼으로 시구자를 위해 맞춤형 유니폼을 제공한 것이 처음이라 그 의미가 뜻깊다.

김라나 / 김라나 페이스북
김라나 / 김라나 페이스북

걸그룹 나인뮤지스 탈퇴 후 EDM DJ로 변신한 김라나는 ‘라이브 DJ쇼’를 진행하며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또한 김라나는 최근 가수 브로(Bro)와 브로잭(Prozac)의 콜라보레이션 싱글앨범 GM브로잭의 ‘삼겹살에 김’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열연한 바 있다.

한편, 김라나는 30일(오늘) 오후 6시30분 부산 사직구장에서  시작 예정인 롯데자이언츠와 LG트윈스 경기에서 시구자로 나설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