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정현-엄정화-전도연-김고은, 극장가 여배우 ‘진검 승부’ 펼친다… ‘누가 웃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이정현 #엄정화 #전도연 #김고은

8월 13일, 여배우 격돌의 가장 신선한 얼굴은 ‘범죄소년’(2012) 이후 3년만에 주연작으로 돌아온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의 이정현이다.

영화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는 그저 열심히 살면 행복해질 줄 알았던 ‘수남’의 파란만장한 인생역경을 그린 생계밀착형 코믹 잔혹극.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는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이후, 섬뜩한 생활의 달인 ‘수남’ 역을 맡은 이정현의 열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수남’은 아무리 열심히 살아도 행복해질 수 없는 ‘웃픈’ 세상을 향해 통쾌한 복수를 시작하는 인물이다.

이정현은 ‘수남’ 역을 맡아 생활형 액션 연기에 도전했으며, 대체 불가한 역대급 광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간 ‘꽃잎’(1996), ‘파란만장’(2011), ‘명량’(2014) 등의 작품으로 가수 이미지를 벗고 연기파 배우의 면모를 보여준 이정현이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에서 어떤 잔혹 카리스마를 발산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 KAFA FILMS, CGV아트하우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 KAFA FILMS, CGV아트하우스

다음으로 코믹부터 멜로, 스릴러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의 소유자 엄정화가 ‘미쓰 와이프’로 돌아온다.

‘미쓰 와이프’는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 ‘연우’가 우연한 사고로 인해, 하루아침에 남편과 애 둘 딸린 아줌마로 한 달간 대신 살게 되면서 겪게 되는 유쾌한 인생반전 코미디이다. 올 여름 유일한 코미디 영화로 주목 받고 있으며, ‘댄싱퀸’(2012) 이후 오랜만에 생활형 코믹 연기를 선보일 엄정화에 대한 기대감이 뜨겁다. 또한, 서로에게 검을 겨눈 ‘협녀, 칼의 기억’의 전도연, 김고은의 연기 대결도 놓칠 수 없다.
‘미쓰 와이프’ / 메가박스, (주)플러스엠
‘미쓰 와이프’ / 메가박스, (주)플러스엠

‘협녀, 칼의 기억’은 칼이 곧 권력이던 고려 말, 뜻이 달랐던 세 검객의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그린 액션 대작이다. 전도연은 ‘월소’ 역을 맡아 생애 첫 맹인 여검객 연기에 도전했으며, 김고은은 복수의 숙명을 타고 난 ‘홍이’ 역을 맡아 화려한 와이어 액션을 선보인다.

이처럼 8월 13일, 믿고 보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들이 각기 다른 장르로 스크린을 찾아와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그 중, 생계밀착형 코믹 잔혹극이라는 이색적인 장르를 표방한 영화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는 역대급 광기를 선보일 이정현의 통쾌한 복수극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협녀, 칼의 기억’ / 롯데엔터테인먼트
‘협녀, 칼의 기억’ / 롯데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