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짜 사나이2’ 이규한, 최첨단 레이저 훈련도 ‘완벽 소화’… ‘변화무쌍한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이규한 #진짜사나이2

배우 이규한이 구멍통신병부터 헐크 교관까지 완벽 소화해내며 변화무쌍한 매력을 발산했다.

어제(26일) 방송된 MBC 예능‘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에서는 고난의 유격훈련을 무사히 마친 이규한이 최첨단 레이저 전투 마일즈 훈련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통신병 임무를 부여 받은 뒤 의도치 않게 대대장과 겸상을 하게 된 이규한은 그간 보여왔던 눈치 백단의 꾀돌이 기질은 뒤로 하고 매사 긴장하는 실수투성이 구멍병사 면모를 보여 많은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진짜 사나이2’ 이규한 / MBC ‘진짜 사나이2’
‘진짜 사나이2’ 이규한 / MBC ‘진짜 사나이2’

이어 우여곡절 마일즈 훈련에 승리한 기념으로 PX에 방문한 이규한은 남다른 창의성으로 뽀글이의 뒤를 이을 뽀글이 비빔냉면을 탄생시키는 것은 물론, 자칭 냉면의 대가라 칭하는 슬리피를 감동케 하는 맛을 이끌어내 많은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긴 훈련 끝에 마련된 화합의 장기자랑에 참여해 분대장부터 김수미, 헐크 교관까지 완벽하게 모사하는 인간복사기 포스를 선보여 현장에 있던 모든 중사들을 포복절도 시키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규한 대대장 옆에서 동공지진 대박', '규한오빠 샘 오취리랑 외계어 하는 줄', '규한표 뽀글이 냉면 군침 돈다 냉면 CF찍어도 될 듯', '이규한 장기자랑 인공호흡 중' '규한형의 오늘만 사는 거 같은 성대모사 수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예능병사 이규한이 출연중인 MBC 예능‘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