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프로듀사’ 노수산나, 가족액터스에 새로운 ‘보금자리’ 안착… ‘제 2의 포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노수산나 #프로듀사 #가족액터스

배우 노수산나가 새로운 보금자리에 안착, 브라운관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KBS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에서 1박 2일팀 섭외달인 작가로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던 배우 노수산나가 오늘(27일)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이학희) 연기레이블 가족액터스(대표 양병용)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혀 많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족액터스 양병용 대표는 “노수산나는 연극계에서 이미 정평이 나 있는 배우이다. 끼와 재능이 많은 친구인 만큼 앞으로 가족액터스의 체계적인 지원을 통해 연기생활 제 2의 포문을 함께 열어갈 생각이다.”고 밝혔다.

이에 노수산나는 "연기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에 있어,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줄 안정된 보금자리를 찾은 느낌이다. 좋은 작품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서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다 기대를 갖고 응원해달라”며 차후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노수산나 / 가족액터스
노수산나 / 가족액터스

노수산나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으로 지난 2008년부터 연극 ‘실연’, ‘B언소’, ‘오월엔 결혼할꺼야’, ‘너와 함께라면’, ‘종로 갈매기’, ‘청춘예찬’, ‘레드 채플린’, ‘썸걸즈’, ‘쩨쩨한 로맨스’, ‘LOVE LOVE LOVE’, ‘바람난 삼대’등 다수의 작품은 물론, 영화로는 ‘네 쌍둥이 자살’,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가장 어두운 밤의 위로’, ‘숨바꼭질’, ‘컷글라스 그릇’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다져온 준비된 배우다.

또한 최근엔 브라운관 첫 데뷔작인 KBS 예능드라마‘프로듀사’에서 1박2일팀의 소문의 섭외달인 작가로 등장해 감칠맛 나는 현실 감초연기를 선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노수산나가 연기인생의 새 출발을 알린 가족액터스가 포함돼있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연기자로는 박혁권, 이규한, 오타니 료헤이, 김기방, 김사권, 박시연, 한채아, 오지은, 신소율, 김성은, 김서라, 안미나, 하재숙, 장준유, 유주혜, 그리고 미스틱89에는 윤종신, 하림, 김연우, 조정치, 신치림, 정진운, 뮤지, 박지윤, 퓨어킴, 에디킴, 장재인, 김예림, 투개월, MC박지윤, MC이지연, 서장훈, 김영철이 있으며, 에이팝에는 가인과 조형우, 천둥이 소속되어 있는 회사로 영화, 드라마, 음악, 예능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