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춘FC 헝그리일레븐’ 이근호, 축구 미생들 위해 ‘특별 일일 코치’…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이근호 #청춘FC헝그리일레븐

現 국가대표 공격수 이근호가 ‘청춘FC’에 특별 일일 코치로 전격 합류한다. 안정환과 의리로 똘똘 뭉친 이근호는 원포인트 레슨을 통해 축구 미생들에게 절정의 골 감각을 전수한다.

‘초대형 기회 프로젝트’ KBS 2TV 논픽션 버라이어티 ‘청춘FC 헝그리일레븐’(연출 최재형)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bs2ndchance)을 통해 내일(25일) 방송되는 3회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눈길을 끌었던 것은 이근호 선수의 등장이다.

우여곡절 많은 축구의 길을 걸어온 이근호는 훈련의 훈련을 거듭하며 최고의 자리에 오른 노력파. 지난 2012년 최고의 활약을 인정받아 아시아축구연맹(AFC)이 선정한 올해의 선수에 뽑혔다. 상주 상무 소속 군인의 신분으로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 참가, 러시아전에서 교체 투입돼 통쾌한 선제골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근호는 벨기에 전지훈련을 대비한 천안 합숙 훈련장에 깜짝 등장, ‘청춘FC’에게 국가대표 공격수의 골 감각을 전수했다고. 그는 축구 미생들에게 “자기의 앞날은 모르는 거다. 누구든 (국가대표가) 될 수 있고, 모두 하기 나름이다. 여러분들도 꿈을 꾸고 있다. 그래서 ‘청춘FC’는 엄청난 기회다. 꼭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라”며 선배의 진심어린 조언으로 미생들의 의욕과 열정을 증폭시켰다. 

이근호 / KBS ‘청춘FC 헝그리일레븐’
이근호 / KBS ‘청춘FC 헝그리일레븐’

KBS 관계자는 “안정환과 이을용이 채찍과 당근을 섞어가며 감독의 역할에 충실하고 있다면 특별코치 이근호는 오래된 친구처럼 축구 미생들과 함께 훈련을 했다”며 “이들처럼 힘든 시기를 보내고 지금의 자리에 오른 이근호 선수가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를 먼저 털어놓고 따뜻하게 다가가더라. 현장 스태프 모두 이근호의 진정성에 감동을 받았다”는 후일담을 전했다.

한편 지난 2회 방영분에서 명문 대학 축구팀인 청주 대학교와의 첫 실전경기를 치른 ‘청춘FC’는 고군분투했지만 전반전에서 선취점을 내줬던 상황. 그러나 승부는 모르는 일. 3회에서 기적을 꿈꾸는 ‘청춘FC’의 명승부가 그려질 예정이다.

진실한 마음과 절실함을 간직한 축구 미생들의 각본 없는 감동의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브라운관 앞으로 불러 모은 ‘청춘FC 헝그리일레븐’. 시청률 상승무드로 발휘되고 있는 초반 기세를 계속 이어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내일(25일) 밤 10시 25분 KBS 2TV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