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 나의 귀신님’ 한소현, 24일 두 번째 OST 공개… ‘원빈-이민기 트레이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오나의귀신님 #한소현 #원빈 #이민기

배우 원빈, 이민기 등 유명 배우들의 보컬 디렉터 및 트레이너로 유명한 실력파 보컬리스트 한소현이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극본:양희승 양서윤, 연출:유제원) OST에 참여한다.

오는 24일 정오 출시되는 OST Part2는 드라마의 제목과 동일한 ‘오 나의 귀신님’이란 곡으로 한소현과 재즈보컬리스트 제이미박(Jaime Park)이 함께 불렀다. 리얼 재즈 스윙 곡인 ‘오 나의 귀신님’은 프랭크 시나트라의 ‘I’ve got you under my skin'이 한국적인 리듬과 멜로디를 안고 재탄생 한 듯 한 느낌의 곡.

극 중 귀신에 빙의 된 나봉선(박보영 분)과 나봉선에게 점점 빠져드는 강선우(조정석 분)가 서로의 마음을 고백하는 듯한 달콤한 가사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세션 연주는 새로운 트렌드를 이끄는 레이블 테이크원 뮤지션들이 참여했고 세계적인 피아니스트인 배장은이 피아노를 연주했다.

‘오 나의 귀신님’ / 초록뱀미디어
‘오 나의 귀신님’ / 초록뱀미디어

또 트럼펫에는 스팅 내한 공연에서 함께 연주한 조정현과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 ‘슈퍼스타 K’, ‘보이스코리아’, ‘SNL’에서 활약 중인 트럼본 박경건, 색소폰 주현우, 기타 조영덕, 더블베이스 김대호, 드럼 김민찬 등 톱 세션들이 참여했다.

가창자 한소현과 작곡가 권성민은 일렉트로닉 라운지밴드 '써드코스트'의 멤버로 활동 중이고 제이미박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의 웅산밴드에 참여하고 있는 신인 재즈 보컬리스트이기도 하다.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 귀신이 빙의 된 소심한 주방 보조 나봉선과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가 펼치는 ‘응큼 발칙 빙의 로맨스’로 박보영과 조정석, 임주환, 김슬기, 박정아 등이 출연 중이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