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스트(BEAST), 日 타워레코드 차트 1위 차지…‘돌풍 예고’

  • 유혜지 기자
  • 승인 2015.07.24 13: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비스트 #BEAST

  27일 신곡 ‘예이’로 컴백하는 그룹 비스트가 컴백 전 일본 타워레코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2일 일본 최대 레코드사인 타워레코드에 따르면 오는 27일 국내 발매를 앞둔 비스트 미니 8집 음반 ‘오디너리(Ordinary)’가 당일 일간 예약차트에서 1위의 영예를 안았다. A, B버전 총 두 가지 사양으로 발매되는 비스트의 이번 미니 8집음반은 해당 예약차트 1, 2위에 릴레이 착지하며 국내를 넘어 일본 현지에서도 쏟아지는 비스트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비스트 / 큐브
비스트 / 큐브


  일본에 앞서 비스트는 지난 20일 발표한 미니 8집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 돼’로 중국 유력차트인 인웨타이 실시간 V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중국 내 막강한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올해 상반기 상해, 홍콩, 대만 등 중국어권 시장을 중심으로 한 활발한 활동 속 아시아 넘버원 아티스트의 입지를 과시한 비스트는 ‘일하러 가야 돼’로 현재 해당차트 뮤직비디오 조회수 150만 뷰를 돌파하며 5일 연속 실시간 순위 1위를 기록 중이다.
 
  특히 비스트는 지난 20일 한국에서도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 돼’로 발매직후 국내 7개 음원차트 정상을 휩쓰는 등 컴백 전 일찍이 정상등극을 이뤄내 주목 받은 상황. 타이틀 곡 ‘예이(YeY)’로 컴백을 앞둔 현재, 국내 음악시장을 넘어 중국, 일본까지 아시아 3개 국 유력 차트들을 제패하며 최고 아시아 스타의 파워를 선보이고 있는 비스트가 27일부터 시작될 컴백 활동을 통해 어떠한 신기록들을 이어나가게 될 지 벌써부터 국내외 팬들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비스트는 오는 27일 0시, 타이틀 곡 ‘예이(YeY)’를 비롯한 미니 8집음반 ‘오디너리’의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한 여름 일탈을 꿈꾸는 모든 이들의 갈증을 해소해줄 초강력 일렉트로닉 팝 댄스 곡 ‘예이(YeY)’는 묵직한 비트와 사랑에 상처받은 이들을 대신해 신나게 울어줄 반전 댄스곡으로 또 한번 정상사냥에 나설 비스트의 시원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해외토픽